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소 심장' 날로 먹고 임신 성공한 여배우..만삭사진 '어메이징'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최나영 기자] 들소 심장을 날로 먹는 것으로 유명한 모델 겸 배우 하이디 몬테그(38)가 아름다운 D라인을 과시했다.

미국 리얼리티쇼 '더 힐스(The Hills)' 시리즈로 유명한 몬테그는 남편인 스펜서 프랫과의 사이에서 둘째 아이를 간절히 원했던 바. 현재 소원을 이루고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아이는 12월 출산 예정이다.

몬테그는 최근 자신의 SNS에 만삭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 속 그는 몸에 피트되는 원피스를 입은 채 붓기나 흐트러짐 없는 D라인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몬테그가 둘째 임신을 위해 한 노력이 특별하다. 자궁 용종을 제거하기 위해 용종절제술을 받았고 '극단적인' 육식을 시행했다.


실제로 그는 공공장소에서 날고기를 먹는 장면이 포착되는가 하면 이를 SNS에 올리며 "맛있다"라는 글을 올려 관심을 받았다.

하지만 그는 생간, 들소 심장, 황소 고환을 날것으로 먹는 식이 형태가 자신이 '관종'이라서가 아니라 임신을 위해 노력하는 것의 일종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난 1년 반 이상 동안 임신을 시도했다. 그것(생고기)은 훌륭한 영양 공급원이다. 나는 이 식단을 하면서 놀라움을 느꼈다. 훨씬 더 많은 에너지, 명확성, 성욕 증가, 그리고 만성적인 고통이 전반적으로 개선됐다"라고 자신의 의견을 전했다.

또한 "난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것을 좋아하고 인류학에도 관심이 있다..독소 없이 인간이 생물학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가장 많은 영양소가 어디에 있는지 생각해보면, 장기는 동물의 매우 영양가 있는 부분이다..간을 날로 먹으면 영양소가 최대한 많이 보존될 것"이라며 말했다.

/nyc@osen.co.kr [사진] 하이디 몬테그 인스타그램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