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49층에 오션뷰까지…'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 분양

머니투데이 방윤영기자
원문보기
[머니투데이 방윤영 기자]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 조감도 /사진=DL이앤씨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 조감도 /사진=DL이앤씨


DL이앤씨가 경남 사천시 동금동 151-1번지 일대에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을 이달 분양한다고 20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4층~지상 49층, 4개동, 전용면적 84~138㎡, 677가구로 조성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사천시는 비규제지역으로 청약통장 가입 6개월 이상, 만 19세 이상, 면적별 예치금 충족 등 조건만 갖추면 세대주뿐 아니라 세대원, 유주택자도 1순위 자격이 된다. 분양권 전매 제한도 없다. 비규제지역으로 전용 85㎡ 이하 물량의 60%가 추첨제로 공급돼 청약 가점이 낮은 수요자들도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단지는 서부경남 권역 최고층인 49층까지 지어져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가 될 전망이다. 전 세대는 남향 위주로 배치하고, 일부 세대는 남해 바다 조망이 가능하다. 공동주택은 3층 이상부터 계획돼 1~2층 판매시설과 분리된 주거환경이 조성된다.

세대 내부는 e편한세상만의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인 'C2 하우스'가 적용된다. C2 하우스는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하기 위해 최소한의 내력벽 구조만 남겨둔 가변형 구조 설계다. 방과 방 사이는 물론 거실과 방 사이의 벽체를 허물어 집 구조를 자유롭게 바꿀 수 있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스카이라운지, 스카이 게스트하우스, 실내 스크린골프 연습장, 피트니스, 실내놀이터, 다함께 돌봄센터 등이 마련된다.


단지 인근에 삼천포 도심을 가로지르는 남일로와 삼상로, 중랑로 등 주요 도로가 가까이 있어 사천시 전역으로 이동하기 편리하다. 버스정류장은 도보권에 6개소가 있다. 단지 반경 270m 안에 노산초가 있어 걸어서 통학할 수 있다. 삼천포중앙여중, 삼천포중, 삼천포중앙여고, 삼천포고, 삼천포여고, 삼천포공고 등이 가깝다. 인근에 생활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한국항공우주산업(KAI)를 비롯해 현재 조성 중인 경남 항공국가산업단지(사천지구) 등은 단지에서 차량으로 30분이면 이동할 수 있다. 입주예정일은 2026년 3월이다.

분양 관계자는 "서부경남 권역 최고층이자 사천시 최초의 e편한세상 브랜드 단지로 상징성이 뛰어나고 일부 세대는 바다 조망이 가능해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가 될 것"이라며 "항공우주청 등 다양한 개발 호재가 예정돼 있고 비규제지역에 공급되는 신규 단지인 만큼 미래가치도 기대돼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방윤영 기자 byy@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2. 2쿠팡 ISDS 중재
    쿠팡 ISDS 중재
  3. 3평화위원회 출범
    평화위원회 출범
  4. 4박철우 우리카드 삼성화재
    박철우 우리카드 삼성화재
  5. 5이수혁 팬미팅 해명
    이수혁 팬미팅 해명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