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환승연애2' 김예원 "이별을 견디는 방법은 없어…시간이 약"

스포티비뉴스 장다희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장다희 기자] '환승연애2' 김예원이 이별을 견디는 방법은 따로 없는 것 같다라고 얘기했다.

김예원은 20일 오전 온라인으로 진행된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이같이 말했다.

이날 김예원은 '이별 후 어떻게 견뎌내느냐'라는 질문에 "이별을 견디는 방법은 따로 없는 것 같다"라고 답했다. 김예원은 "그냥 안 한다. 시간이 약이라는 말이 있지 않나. 아무것도 안 한다. 어쩔 수 없는 것 같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물론 노력은 하려고 하는 편이다. 밖으로 나가든가, 생각이 안 나게 다른 걸 한다든가 노력은 하는 편이다. 하지만 노력을 하고, 밖으로 나갈 때까지 시간이 필요한 것 같다. 나는 순화될 때까지 기다리는 편이다"라고 덧붙였다.

이용진은 "술에 의존했다"라고 답했다. 그는 "술을 정말 많이 마셨던 것 같다. 내 몸이 망가진 것 같다라고 느꼈을 땐 안주를 시켜 술을 많이 마셨다"라고 답했다.

쌈디는 "이별을 최대한 느끼려고 하는 편이다. 이별 노래, 영화 같은 것들을 최대한 많이 보고, 듣고 모든 감정을 쏟아 내버리고 새로운 사람을 만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환승연애2'는 누구나 한 번쯤 겪는 이별과 재회, 사랑에 대해 진한 공감을 일으키는 연애 리얼리티 콘텐츠. 지난 15일 첫 공개됐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대통령 성탄 미사
    이재명 대통령 성탄 미사
  2. 2아이브 안유진
    아이브 안유진
  3. 3손흥민 리더십 재평가
    손흥민 리더십 재평가
  4. 4김영대 윤종신 정용화
    김영대 윤종신 정용화
  5. 5파워볼 복권 당첨
    파워볼 복권 당첨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