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팝업★]'마이큐♥'김나영, 정릉 30평 아파트 이사? "원하시는 분 댓글"(노필터TV)

헤럴드경제 김지혜
원문보기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유튜브 캡처

유튜브 캡처



김나영이 집이 팔리지 않아 이사를 갈 수 없다고 밝혔다.

17일 방송인 김나영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노필터TV'에 빈티지 가구로 가득한 양평 전원주택이 궁금하다면! 김나영의 똑똑똑'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김나영은 유튜브 채널 내 코너 신설을 알리며 "룸투어 같은 거 좋아하시더라. 전국방방곡곡 집을 찾아가는 것이다. 그 사람은 집을 어떻게 고쳐놓고 사는지 그런 걸 보는 것"이라고 소개했다.

이에 따르면 김나영 본인의 집을 보여주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다른 집들도 찾아가겠다는 이야기다. 김나영은 "우리집은 내가 새로 이사를 갈 수가 없다. 집이 안팔린다"고 언급하며 "정릉에 30평 아파트 원하시는 분 있으면 댓글 좀 남겨달라"고 이야기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김나영은 "남의 집 보러다니는 거 너무 재밌잖냐"고 새 코너의 이유를 밝히며 "예쁜 전원주택 같은 거 있으면 너무 궁금하다. 그리고 나는 잠 안올 때 부동산 채널 되게 많이 본다. 한남동 펜트하우스, 렌트 매물 막 이런 거"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김나영이 이날 찾은 집의 주인은 다름아닌 이종명 대표. 김나영은 "집을 지으시고 이사 오신 지 3년 되셨다. 여기 1층이랑 2층은 가구들을 놔두시고 3층이 보금자리다. 3층 정말 기가 막히다"고 소개한 뒤 랜선 집들이에 나섰다.

김나영이 쇼룸, 주방, 거실을 오가며 선보인 다양한 가구들은 물론 남다른 인테리어 감각을 찾아볼 수 있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김나영은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또 지난해 JTBC 예능 프로그램 '용감한 솔로 육아 - 내가 키운다'에 출연한 바 있다. 현재 가수 마이큐와 공개 열애 중이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압수수색
    쿠팡 압수수색
  2. 2이재명 해수부 업무보고
    이재명 해수부 업무보고
  3. 3성탄절 강추위
    성탄절 강추위
  4. 4러시아 장성 폭사
    러시아 장성 폭사
  5. 5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