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미미쿠스' 유영재X조유리X나나X김명찬, 대공예 실무과 4인의 수상한 만남

OSEN
원문보기

[OSEN=지민경 기자] 플레이리스트가 제작하는 ‘플리버스(플레이리스트 유니버스)’ 세계관의 새 하이틴 드라마 ‘미미쿠스’가 묘한 긴장감이 묻어나는 대한공연예술고등학교(이하 대공예) 실무과 4인의 스틸 컷을 공개했다.

13일 ‘미미쿠스’는 대공예 실무과 학생들인 한유성(유영재 분), 오로시(조유리 분), 신다라(나나 분), 현우(김명찬 분)가 어딘가에서 마주친 모습을 공개했다. 유성과 마주보며 심각한 표정을 짓고 있는 로시, 심각한 표정으로 로시를 바라보는 현우의 모습이 눈에 띈다. 하지만 로시는 미소를 지으며 현우를 바라보고, 유성은 누군가에게 손을 들어 인사를 건넨다. 여기에 ‘상큼미 한도초과’인 다라가 활짝 웃고 있는 모습이 함께 공개돼, 네 사람의 관계를 궁금하게 한다.

대공예 3학년인 유성은 남다른 끼를 가지고 있지만, 수차례 오디션에서 좌절하며 미래에 대한 의문을 품는 주인공이다. 그런 와중, 자신보다 어리면서도 대형 기획사의 촉망받는 연습생인 지수빈(김윤우 분)이 대공예에 들어오면서 유성은 ‘지수빈을 따라한다’는 의혹에 휩싸이게 된다.

꿈에서 점점 멀어져 가는 유성과 달리 로시는 JJ엔터 소속 걸그룹인 ‘ICE’의 센터 멤버로 승승장구 중이다. 하지만 화려한 꽃길만 걷는 로시에게도 아무도 모르게 숨기고 있는 면모가 있다. 한편, 앞서 ‘미미쿠스’ 티저 영상에서 수빈은 누군가를 향해 “나도 안 져요, 형한테는”이라고 선전포고를 하는 모습이 공개돼 이들의 복잡하고 치열한 경쟁을 암시했다. 수빈의 등장으로 ‘대공예 실무과 4인’에게 무슨 일이 일어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미믹(따라하다)’이 판치는 예술고등학교에서 ‘진짜’가 되기 위한 예고생들의 치열한 생존기, 그리고 예측불허의 사건들은 ‘막장 하이틴’을 표방하는 드라마 ‘미미쿠스’에서 공개된다. ‘미미쿠스’는 7월 22일 네이버 NOW.에서 첫 공개되며 플레이리스트 유튜브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플레이리스트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성기 심정지
    안성기 심정지
  2. 2쿠팡 블랙리스트 제보자
    쿠팡 블랙리스트 제보자
  3. 3헌법재판소 기본권 보장
    헌법재판소 기본권 보장
  4. 4아이유 2억 기부
    아이유 2억 기부
  5. 5통일교 한일 해저터널
    통일교 한일 해저터널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