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2.2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조수미·임재범·유희열·비…넷플릭스, 美친 라인업 ‘음악쇼’ 제작

스타투데이 한현정
원문보기

넷플릭스가 신개념 음악쇼 ‘테이크 원(Take 1)'의 제작을 확정했다.

‘테이크 원’은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생애 가장 의미 있는 단 한 번의 무대’를 만들어 나가는 과정을 담은 리얼 음악 쇼. “당신이 죽기 전, 단 한 번의 무대만 남길 수 있다면?”이라는 질문에서 출발한다. 아티스트들은 ‘인생 최고의 단 한 곡’을 원하는 시간, 장소, 초대하고 싶은 관객 앞에서 부를 수 있는 기회를 가진다. 조건은 단 하나. 기회가 딱 한 번뿐이라는 것.

무엇보다 대한민국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단 한 번의 꿈의 무대’를 만들어 나가는 전 과정이 긴장감과 밀도 있게 담길 예정이다. 조수미, 임재범, 유희열, 박정현, 비(정지훈), 악동뮤지션, 마마무 등 전 세대를 아우르는 그야말로 초호화 라인업. 아티스트들은 넷플릭스이기에 가능한 뮤직 블록버스터라는 점을 꼽으며 설렘을 안고 흔쾌히 출연을 결심했다는 후문이다.

이들은 대중의 사랑을 받았던 수많은 명곡 중 자신을 대표할 수 있는 곡을 꼽아 무대를 만들어 나간다. 고민을 거듭한 곡과 장소 선정부터 국내 최정상 스태프들과 의미 가득한 무대를 완성시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연습 과정, 그리고 공연 당일의 긴장감과 생생함이 리얼하게 담길 예정이다.

‘싱어게인’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3’를 연출한 ‘스튜디오 슬램’의 김학민 PD와 ‘놀라운 토요일’의 유진영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공개일은 미정이다.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I넷플릭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2. 2진서연 쇼핑몰 사장
    진서연 쇼핑몰 사장
  3. 3탁재훈 재혼 가능성
    탁재훈 재혼 가능성
  4. 4마레이 트리플더블
    마레이 트리플더블
  5. 5김종민 감독 최다승
    김종민 감독 최다승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