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윌비스 경찰학원이 안다르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지난 4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경찰 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온라인 인강 상품 구매 시, 안다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기존 할인율 이외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윌비스 경찰 지호남 원장은 “이번 콜라보 이벤트는 수험생들에게 필기시험은 물론 체력 준비에도 줄 수 있는 혜택을 고민하다 기획하게 된 제휴 프로모션”이라며 “기존 일반 소비재 브랜드와의 콜라보가 흔하지 않은 성인 교육시장에서 의미 있는 프로모션”이라고 말했다.
안다르는 스포츠웨어, 레깅스 브랜드로 ‘운동과 일상의 경계 없는 편안함’을 제공하는 것을 브랜드 가치로 두고 있다. 안다르 관계자는 "수험생들의 체력 준비 시험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윌비스의 대표 직렬인 윌비스 경찰 관계자는 "이번 제휴 프로모션으로 수험생들의 만족도를 제고하고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재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통해 수험생들의 혜택을 극대화할 계획"이라며 "수준 높은 강의에 걸맞은 풍성한 혜택을 위해 노력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윌비스 교육사업은 경찰 직렬 외에도 공무원, 임용, 고등고시 등의 다양한 직렬의 성인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