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조연희, '천원짜리 변호사' 출연…김지은과 모녀 호흡 [공식]

OSEN
원문보기
인연엔터테인먼트 제공

인연엔터테인먼트 제공


[OSEN=장우영 기자] 배우 조연희가 SBS 새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에 출연을 확정, 김지은과 모녀(母女) 호흡을 예고했다.

8일 소속사 인연엔터테인먼트 측은 “조연희가 SBS 새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에 오민아 역으로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올해 하반기 방송 예정인 SBS 새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극본 최수진 최창환, 연출 김재현 신중훈)는 수임료는 단돈 천 원, 실력은 단연 최고 ‘천원짜리 변호사’ 천지훈(남궁민 분)이 돈 많은 법꾸라지들과 몸값 비싼 변호사들과 맞서 싸우는 통쾌한 법정 활극이다. 앞서 남궁민, 김지은, 최대훈, 이덕화, 박진우 등 연기파 배우들의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가운데, 조연희까지 합세해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조연희는 극 중 플렉스 넘치는 오민아로 변신한다. 오민아는 부유한 친정 덕분에 남는 게 시간이며 쇼핑하는 재미로 인생을 사는 인물이다. 음대 재학시절 법대생과 불타는 사랑 끝에 시아버지 백현무(이덕화 분)의 거센 반대를 뛰어넘고 결혼에 골인했다. 딸 백마리(김지은 분)에 대한 사랑이 대단하지만, 한편으로는 쿨한 엄마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해 조연희가 연기할 캐릭터에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조연희는 그동안 드라마 ‘철인왕후’, ‘블랙독’, ‘스타의 연인’, ‘외과의사 봉달희’는 물론 영화와 공연계까지 오가며 수많은 작품 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드라마 ‘원 더 우먼’에서는 한주그룹 큰 며느리이자 ‘강약약강’의 면모를 지닌 미워할 수 없는 허재희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에 조연희가 새롭게 탄생시킬 매력 만점 캐릭터에 이목이 쏠린다.

이처럼 어떤 캐릭터든 자신만의 색으로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조연희의 활약에 기대감이 솟구치고 있다.

매 작품 남다른 존재감으로 극의 재미를 견인할 배우 조연희의 활약은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SBS 새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elnino8919@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2. 2김병기 금고 추적
    김병기 금고 추적
  3. 3김병기 금고 행방 추적
    김병기 금고 행방 추적
  4. 4박나래 전 매니저 고소
    박나래 전 매니저 고소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