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쇼플레이, 서혜진PD '미스터트롯'→'불타는 트롯맨' 콘서트 맡는다

이데일리 김보영
원문보기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미스터트롯’ 신화를 이끌었던 서혜진 PD가 MBN 이적 후 ‘불타는 트롯맨’을 새롭게 론칭하는 가운데, 해당 프로그램의 국내 및 해외 콘서트 투어를 쇼플레이가 맡아 내년 상반기 제작한다.

쇼플레이는 전체 관객 13만 명을 동원하며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 지역, 전 회, 전 석 매진을 기록한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 콘서트를 기획한 제작사다. 이번엔 서혜진 PD가 새롭게 제작, 기획을 맡은 MBN ‘불타는 트롯맨’의 국내 및 해외콘서트를 맡아 진행하기로 했다.

쇼플레이는 ‘미스터트롯’ 콘서트 당시 360도 회전 무대를 비롯해 수십억 원의 제작비를 투입해 그동안의 트롯 콘서트에서 볼 수 없었던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여타 콘서트와는 다른 차별성을 통해 그동안 아이돌, K팝 공연에서만 보여주던 대형 콘서트의 면모를 트롯 콘서트에서도 볼 수 있음을 입증했다.

이번 공연은 ‘불타는 트롯맨’이 배출할 대한민국 최고의 트롯맨들과 함께 한다. 20여 곳 해외 투어 콘서트를 통해 코로나19로 인해 그 동안 진행되지 못했던 해외투어의 아쉬움을 달래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K-트로트의 진면목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최대 규모의 제작비를 투입하여 국내에서는 볼 수 없었던 화려한 무대와 연출, 영상 등을 통해 기존 ‘미스터트롯’ 콘서트보다 더욱 업그레이된 공연을 선보인다.

쇼플레이는 ‘미스터트롯’, ‘싱어게인’ 전국투어콘서트 등을 포함하여 이선희, 임재범, 정동원, 이승윤 등 대형 가수들의 콘서트들을 제작해 온 국내 최대 공연 제작사이다.

한편, 서혜진PD가 새롭게 제작하는 MBN ‘불타는 트롯맨’은 오는 11월 첫 방송을 목표로 7월 11일부터 참가자 모집을 시작하며, 내년 상반기 국내 및 해외 콘서트에 돌입한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통령 정책
    대통령 정책
  2. 2또 럼 서기장 연임
    또 럼 서기장 연임
  3. 3정성호 쿠팡 투자사 주장
    정성호 쿠팡 투자사 주장
  4. 4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5. 5캄보디아 스캠 범죄 압송
    캄보디아 스캠 범죄 압송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