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억대 기부' 최선정, 조정석 닮은 남편 이상원 폭로 "밥집을 5차까지"

OSEN
원문보기

[OSEN=박소영 기자] 사업가 최선정이 남편 이상원에 대한 애정을 내비쳤다.

최선정은 5일 개인 SNS에 “아침에 태리가 유치원 가면서 오늘은 꼭 엄마 아빠가 같이 데릴러 오라고 해서 하원 기다리다가 오랜만에 둘이 데이트했어요. 오늘은 오랜만에 영화도 보고 싶었지만 태리아빠 저녁 약속 있다고 강남 어딘가에서 밥 먹고 있는데”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그는 “밥집을 늘 5차까지 쉽게 가는 사람... 살쪄서 얼굴이 온화해졌지만 알고보면 마른체질인 사람... 뚱돌맨 이름 지키고 싶어서 열심히 먹고 유지하는 사람... 살 빠지면 업무태만이라고 성실하게 먹는 사람... 그 사람이 내 남편이라고 왜 말을 못해”라는 메시지를 덧붙였다.

함께 공개한 사진에서 최선정은 이상원과 야외 테이블에 앉아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이상원은 선우은숙-이영하의 아들. 배우 활동 때와 비교하면 살이 많이 찐 편이지만 조정석을 닮은 훈훈한 외모는 여전하다. 최선정 역시 두 아이의 엄마라는 게 믿기지 않을 미모를 뽐내고 있다.

한편 2015년 미스 춘향 선발대회 출신인 최선정은 2018년 9월 이상원과 결혼해 딸 태리와 아들 현을 낳았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혜훈 지명 철회
    이혜훈 지명 철회
  2. 2김지연 정철원 파경
    김지연 정철원 파경
  3. 3화천 산천어축제 인파
    화천 산천어축제 인파
  4. 4원태인 연봉 10억
    원태인 연봉 10억
  5. 5키움 임지열 주장 선임
    키움 임지열 주장 선임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