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설하윤, 음악방송-예능-행사 가리지 않는 '트로트 여신'…맹활약 ing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트로트 가수 설하윤이 방송부터 지역행사까지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설하윤은 KBS2 '불후의 명곡', KBS1 '전국노래자랑', SBS '인기가요' 등 다양한 방송 무대부터 다채로운 행사로 팔색조 매력을 인정받았다.

지난 2일 방송된 '불후의 명곡'의 '고고70 특집'에서는 강예슬, 박성연과 트로트 시스터즈를 결성해 무대에 올랐다. 세 사람은 이은하의 '밤차'를 선곡, 걸그룹 뺨치는 비주얼과 퍼포먼스로 시선을 강탈했다.

출연진은 "여리여리한 모습과 달리 파워풀한 가창력에 춤 뿐만 아니라 트로트까지 완벽 소화하는 모습이 마치 트로트계의 데스티니스 차일드 같은 느낌", "세명이서 바로 그룹 활동 시작해도 충분할 만큼 완벽한 호흡을 보여줬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설하윤은 "걸그룹이라는 못 다 이룬 꿈을 '불후의 명곡'에서 이룬 것 같아 울컥한다"라고 고백해 관객의 박수를 받았다.

3일 SBS '인기가요' 무대에서는 월드컵 응원 콘셉트로 신곡 '속담파티'를 불렀다. 어우동 등 다양한 콘셉트로 무대에 오르고 있는 설하윤은 '막걸리 한잔'의 류선우 작곡가가 작사, 작곡한 '속담파티'로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또한 tvN 신규 예능에 고정 게스트로 합류해 첫 촬영을 마쳤고, 10일에는 채널A '도시어부' 녹화도 예정돼 있다.

세종시 출범 10주년 기념식에 축하가수로 거미, 아이브 등과 참석해 2만 5000명의 관객과 호흡하며 호평받았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북한 무인기 침투
    북한 무인기 침투
  2. 2유승민 딸 유담 교수 임용 의혹
    유승민 딸 유담 교수 임용 의혹
  3. 3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4. 4통일교 편파 수사 의혹
    통일교 편파 수사 의혹
  5. 5정청래 사과 촉구
    정청래 사과 촉구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