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셋째 출산' 이혜리, '고딩엄빠2' 합류 "시모 때문에 이혼 고민"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고딩엄빠2 이혜리 / 사진=MBN

고딩엄빠2 이혜리 / 사진=MBN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 새 멤버 이혜리가 첫 등장한다.

5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이하 '고딩엄빠2')에서는 '세 아이 맘' 이혜리가 제작진에게 직접 연락해 도움을 요청하게 된 사연이 그려진다.

이날 "직접 출연 의사를 밝혀온 오늘의 고딩엄마를 소개한다"는 MC 하하의 말로 첫 등장한 이혜리는 "'고딩엄빠' 팀의 도움이 필요한 상황"이라고 고백한다.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에서 이혜리는 "남편과는 사이가 좋지만, 시댁과는 관계가 좀…"이라며 "셋째까지 낳았는데도 시어머니와 갈등이 풀리지 않았고 이로 인해 이혼을 고민했다"고 털어놓는다.

이를 지켜본 박미선은 "이혼 얘기가 나올 정도면 상태가 심각한 것 같다"며 우려한다. 이에 '고딩엄빠'의 법률 자문인 이인철 변호사는 "고부 갈등이 예나 지금이나 (이혼 사유의) 상위 랭킹에 자리해있다"며 "모든 문제엔 해결책이 있으니 잘 찾아보겠다"고 덧붙인다. 박재연 심리 상담가 역시 "갈등엔 항상 원인이 있는데, 양쪽 입장이 다르다 보니 상호작용 관계를 잘 살펴봐야 한다"며 신중한 조언에 나선다.

제작진은 "이혜리가 심각한 고부 갈등 상황을 털어놓는 한편,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아 시어머니와 관계 회복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준다"며 "쉽지 않은 고부 갈등의 간극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이혜리 모습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해병대 특수수색여단 설한지
    해병대 특수수색여단 설한지
  2. 2명재완 무기징역
    명재완 무기징역
  3. 3트럼프 마차도 노벨평화상
    트럼프 마차도 노벨평화상
  4. 4흑백요리사2 최강록 우승
    흑백요리사2 최강록 우승
  5. 5구룡마을 화재
    구룡마을 화재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