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이영지→안유진, 신상게임 ‘청개구리 가위바위’ 에 멘붕 (뿅뿅 지구오락실) [Oh!쎈 리뷰]

OSEN
원문보기

[OSEN=박근희 기자] '뿅뿅 지구오락실’ 지구용사 4인방이 신상 게임을 했다.

1일 전파를 탄 tvN ‘뿅뿅 지구오락실’에서는 ‘게임 집착러’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이 본격적인 게임 전쟁을 시작했다.

신상 게임을 진행하게 됐다. 이름은 ‘청개구리 가위바위보’ 연습을 하기 시작했고 생각보다 어려운 난도에 다들 당황하기 시작했다. 안유진은 “미쳤다”라고 잘못 말하기도 해 웃음을 자아냈다.

나영석PD는 “(우리는) 인조인간이 나간다. 인조인간 박과장 일어나”라고 언급했다. 대답을 못하고 소리를 지르는 안유진을 보고 이은지는 “너 공포영화 찍냐? 왜 소리를 질러”라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

계속되는 광탈로 인해 10병의 술 중에 3병만이 남았다. 나영석 PD는 “저희 분량도 생각해줘라”라고 말하기도. 나영석은 “저희가 술 3병을 넣어드린다. 대신 룰을 바꾸겠다. 비기면 ‘개굴’이라고 외쳐야한다”라며 추가된 룰을 언급했다.


이은지는 “침착하게 해야해”라고 말했고, 안유진은 “눈을 보면 안돼”라고 팁을 전하기도. 이영지를 제외한 모두가 통과했고, 이영지에게 기회가 돌아갔다. 실패한 이영지는 “밥 쫄쫄 굶을게”라며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뿅뿅 지구오락실' 방송화면 캡쳐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보현 스프링 피버
    안보현 스프링 피버
  2. 2뉴진스 다니엘 악플러 고소
    뉴진스 다니엘 악플러 고소
  3. 3유담 논문 특혜 의혹
    유담 논문 특혜 의혹
  4. 4조국 대표 자선냄비
    조국 대표 자선냄비
  5. 5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