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수지, 10년 전과 똑같은 미모…"동안 비결? 타고 나야" (연중)[종합]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연중 라이브' 수지가 10년 전과 변함없는 미모를 자랑했다.

30일 방송된 KBS 2TV ‘연중 라이브’에는 가수 겸 배우 수지가 출연했다.

쿠팡플레이 드라마 ‘안나’로 인생 캐릭터를 만난 수지는 물오른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수지는 깊어진 연기 비결에 대해 “잘하고 싶어서 심리 전문가 만나서 상황별로 디테일하게 조언을 얻었다”고 밝혔다.

이어 "'어떤 에너지를 갖고 연기를 하는 게 좀 더 납득이 가고 현실적일까?'라는 고민을 나눴을 때, 유미는 불안이 극도로 많은 아이여서 거짓말을 부지런히 할 수 있는 것이라 해석했다"고 덧붙였다.

극 중 안나 혹은 유미에게 공감했던 점에 대해서는 “대본을 읽을 때는 묘하게 나도 느껴본 것 같은 것들이 있었다. 닮은 점이 있다면 부지런한 거다. 유미도 나름대로 거짓말을 하고, 자신이 만들어낸 안나를 위해 열심히 살아간다. 저도 부지런해서 그 점은 닮은 것 같다”고 말했다.




최근 거짓말을 한 적이 있냐는 질문에는 “헬스장 갈 때 짬뽕, 탕수육을 먹었는데 짬뽕만 먹었다고 한다거나 운동을 너무 하기 싫어서 살살하고 싶을 때 기분 안 좋은 척하거나 연락이 온 척을 한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안나'에서 교복을 착용한 수지는 10년 전 졸업사진과 비교했을 때 변함없는 외모를 과시해 감탄을 자아낸 바 있다. 수지는 동안 비결에 대해 “타고나야 하는 것 같다”며 솔직한 매력을 드러냈다.

데뷔 초 일명 '쥐 파먹은 앞머리'로 활동한 수지는 "그런 머리를 해도 예쁘다는 반응이 있었던 것 같다"고 전하기도 했다.


10년 후 자기 모습에 대해서는 "지금도 그렇고 10년 후에도 그렇고 진정성이 느껴지는 배우가 되고 싶다"라고 바람을 전했다.

사진=KBS 2TV 방송화면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