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트와이스 나연 MV 속 L사 의상, 원래는 옷 아니라고?…"전 세계 뒤졌다"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트와이스(TWICE) 나연이 뮤직비디오 속 의상의 비밀을 공개했다.

30일 자정 트와이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Who am I? “IM NAYEON”'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나연은 첫 솔로 앨범 'IM NAYEON'을 발매한 것과 관련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그는 "저는 거의 7년 동안 9명이랑 같이 일을 해오지 않았나. 그런데 한 번도 8명의 친구들이 없었을 때가 없었다"면서 "모든 걸 저 혼자 해야된다고 생각하니까 못할 것 같았다"고 고백했다.


또 "혼자 솔로 가수로 처음 나오는 게 아닌, 트와이스에서 처음으로 나오는 솔로 앨범이다 보니까 그 무게감이 아예 무시되진 않았다. 그래서 뭔가 책임감이 생겼다"고 덧붙였다.

이날 특히 눈길을 끈 것은 타이틀곡 'POP!' 뮤직비디오에서 등장한 명품 L사의 문양이 새겨진 의상이었다. 나연은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총 12개의 의상을 준비했다. 일단 지금 입은 옷은 엄청 큰 타올"이라고 소개했다.

해당 의상에 대해 스타일 디렉터는 "이게 20년도 S/S 의상이라 구할 수가 없었다. 저희가 전 세계를 뒤져서 찾았다. 의상 제작을 위해서는 2장이 필요한데 1장밖에 못 구했다"면서 "근데 나연 씨가 몸이 작고 말라서 1장으로도 옷이 제작됐다. 그래도 옷을 만들려면 무늬를 맞춰 제작해야 해서 어차피 2장이 꼭 필요한데, 마지막 한 장이 나중에 구해져서 완성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나연은 지난 24일 데뷔 후 첫 솔로앨범 'IM NAYEON'을 발매하고 활동을 시작했다. 선주문량만 50만장을 넘겼으며, 초동 24만장을 돌파하며 역대 여성 솔로 초동 판매 4위를 기록 중이다.

사진= 트와이스 공식 유튜브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