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가세연 "이런 자식이 與대표?…이준석, 배현진 악수 뿌리친 건 '폭행'"

뉴스1
원문보기
23일 이준석 대표가 최고위 회의직전 배현진 최고위원이 내미는 손을 뿌리치는 모습 (SNS 갈무리) © 뉴스1

23일 이준석 대표가 최고위 회의직전 배현진 최고위원이 내미는 손을 뿌리치는 모습 (SNS 갈무리) © 뉴스1


(서울=뉴스1) 박태훈 선임기자 =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이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 배현진 최고위원이 내민 손을 뿌리친 건 '폭행'이라며 이 대표를 공격했다.

김세의 가세연 대표는 23일, 이날 최고위원회 회의 초반 배 최고가 내민 손을 이준석 대표가 뿌리치는 움짤(짧은 동영상)을 소개한 뒤 "배현진 최고위원이 악수를 건넸는데 공개적으로 이렇게 망신을 주려고 행동했다"며 "이런 자식이 대한민국 집권 여당 대표라는게 참담하다"고 맹비난했다.

이어 "이는 사실상 폭행 아닌가"라며 "윤리위는 이준석의 이같은 폭행도 함께 심사하길 바란다"고 이 대표에게 죄목 하나를 추가했다.

가세연은 지난 연말 이른바 '이준석 성상납 의혹'을 터뜨려 이 대표를 윤리위에 서게 만드는 등 이 대표와 사사건건 부딪치고 있다.

한편 가세연은 국민의힘 윤리위원회가 이 대표 징계 여부를 7월 7일로 연기한 것에 대해선 "윤리위 손에 피 묻히지 않고 이준석이 스스로 물러나길 바라기 때문"이라며 "하지만 스스로 물러나길 기다린다면 우파 정당의 도덕성은 큰 타격을 입게 된다"고 조속히 '이준석을 제명할 것'을 촉구했다.
buckbak@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도읍 정책위의장 사퇴
    김도읍 정책위의장 사퇴
  2. 2트럼프 베네수 관계
    트럼프 베네수 관계
  3. 3네이션스컵 남아공 탈락
    네이션스컵 남아공 탈락
  4. 4전현무 아빠하고 나하고3
    전현무 아빠하고 나하고3
  5. 5고영욱 이상민 대상 저격
    고영욱 이상민 대상 저격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