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JTBC 언론사 이미지

"뜨겁고 청량하게…" 우주소녀, 첫 컨셉트 사진부터 강렬

JTBC
원문보기
우주소녀

우주소녀


우주소녀(설아·엑시·보나·은서·다영·다원·수빈·여름·루다·연정)가 힙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우주소녀는 20일 공식 SNS에 스페셜 앨범 '시퀀스(Sequence)' 컨셉트 포토를 공개해 컴백 열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이번 컨셉트 포토는 힙 서머 버전으로 은서·여름·루다·연정·보나의 새로운 변신이 담겼다. 멤버들은 레드와 핑크가 돋보이는 의상과 각자의 개성이 드러난 데님 스타일로 핫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도발적이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포즈의 은서를 시작으로 핑크색 머리칼을 발랄하게 양갈래로 땋은 여름·풍성한 웨이브 펌으로 청순함을 강조한 루다·섹시함과 우아함을 동시에 선보인 연정·스카프 패션으로 유니크한 매력을 완성한 보나까지 독보적인 비주얼 향연이 펼쳐졌다.

다섯 멤버의 유닛 버전 포토까지 함께 공개돼 핫한 매력을 배가시켰다. 우주소녀는 앞서 공개한 몽환 인어 비주얼과 상반되는 키치한 이미지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신보 컨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시퀀스'는 지난해 3월 발매한 '언내추럴(UNNATURAL)' 이후 1년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스페셜 앨범이다. Mnet '퀸덤2' 우승에 빛나는 엑시의 자작곡 '아우라(AURA)' 다원이 작곡하고 연정과 함께 부른 유닛곡 '스트롱거(Stronger)' 등 우주소녀의 서사가 응축된 다채로운 곡들로 구성됐다. 특히 여름과 잘 어울리는 타이틀곡 '라스트 시퀀스(Last Sequence)'로 우주소녀만의 청량한 매력을 선명하게 드러낼 전망이다.

7월 5일 오후 6시 공개된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김진석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현진 러브 미
    서현진 러브 미
  2. 2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3. 3허위조작정보 근절법
    허위조작정보 근절법
  4. 4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5. 5대전 충남 통합
    대전 충남 통합

JTBC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