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3.5 °
노컷뉴스 언론사 이미지

'독전 2', 넷플릭스 제작 확정…조진웅·차승원·한효주 등 출연

노컷뉴스 CBS노컷뉴스 최영주 기자
원문보기
넷플릭스 영화 '독전 2'에 출연을 확정한 배우 조진웅, 차승원, 한효주, 이주영, 오승훈, 김동영. 각 소속사 제공

넷플릭스 영화 '독전 2'에 출연을 확정한 배우 조진웅, 차승원, 한효주, 이주영, 오승훈, 김동영. 각 소속사 제공


넷플릭스 영화 '독전 2'에 출연을 확정한 배우 조진웅, 차승원, 한효주, 이주영, 오승훈, 김동영. 각 소속사 제공넷플릭스가 지난 2018년 관객 520만 명을 동원하며 극장가에 열풍을 불러일으켰던 영화 '독전'의 속편 '독전 2'의 제작을 확정했다.

'독전 2'는 용산역에서 벌인 지독한 혈투 이후, 여전히 이선생 조직을 쫓는 원호와 사라진 락, 그리고 그들 앞에 다시 나타난 브라이언과 새로운 인물 큰칼의 숨 막히는 전쟁을 그린 범죄 액션 영화다.

세련된 영상미와 감각적인 연출로 호평받았던 '뷰티 인사이드'의 백 감독이 연출을 맡아 전편과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진 작품을 만들 예정이다.

'독전 2'는 브라이언 체포 이후 사라진 락의 행방과 아직 밝혀지지 않은 마약 조직의 실체를 쫓는 원호의 수사를 그려 나갈 예정이다.

제작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캐스팅 라인업은 영화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인다.

오랫동안 마약 조직의 실체를 추적해온 집념의 형사 원호 역의 조진웅, 조직의 숨겨진 인물로 이선생을 자처했던 브라이언 역의 차승원, 최상급 마약을 만드는 실력자인 농아 남매 만코와 로나 역에 김동영, 이주영이 전편에 이어 다시 호흡을 맞춘다.


여기에 개성과 연기력을 겸비한 배우 한효주와 오승훈이 각각 조직의 보스 이선생의 실체를 알고 있는 인물 큰칼과 조직에서 버림받은 조직원이자 원호의 수사를 도왔던 락 역할을 연기한다.

'독전 2'는 '콜' '럭키' '뷰티 인사이드' 등의 작품을 통해 기획력을 보여준 용필름과 '뷰티 인사이드'로 특별한 시너지를 보여줬던 백 감독이 조우하는 작품이기도 하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레길론 인터 마이애미
    레길론 인터 마이애미
  2. 2전현무 결혼 임박
    전현무 결혼 임박
  3. 3가르시아 필라델피아행
    가르시아 필라델피아행
  4. 4맨유 본머스 난타전
    맨유 본머스 난타전
  5. 5우크라 종전 합의
    우크라 종전 합의

노컷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