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문화뉴스 언론사 이미지

'닥터로이어' 의료 사고 피해자 '길소연' 역할, 신인배우 장서연 NEW 프로필 공개

문화뉴스
원문보기
[백현석 기자] [문화뉴스 백현석 기자] MBC 금토드라마 '닥터로이어'(연출 이용석/극본 장홍철/제작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몽작소)에서 의료사고 피해자 '길소연'역을 맡은 신인배우 장서연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서연은 깔끔한 화이트 셔츠와 내추럴한 헤어 메이크업으로 청순한 분위기를 뽐내며 시선을 끈다.

웨트 헤어와 짙은 립 메이크업으로 시크한 무드를 선보이는가 하면, 올 블랙 스타일링으로 도회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이번 프로필 공개로 청초한 마스크와 도시적인 이미지를 두루 갖춘 장서연 배우의 무한한 잠재력에 더욱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배우 장서연은 현재 방영 중인 MBC 금토드라마 '닥터로이어'에서 의료사고 피해자 '길소연'역으로 첫 등장부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눈길을 끌었다. 극중 '소연'은 아이돌 연습생으로 종양제거 수술을 받던 중 마취가 깨 극심한 고통을 겪고, 수술 후 목소리까지 잃은 사연을 지닌 인물.



지난 방송에서 한이한(소지섭 분)의 새희망법률사무소를 찾아와 앳된 외모와 달리 쉬고 탁한 목소리로 수술 당시의 상황을 털어놓는 것으로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후 한이한(소지섭 분)의 변호로 법정에 선 소연은 수술 중간에 집도의 구현성(이동하 분)이 사라졌고, 다른 의사가 자신을 수술했다고 증언하던 중 "원장님, VIP 내원입니다" 라며 당시의 상황을 떠올리며 아픈 목이 터져라 절규하는 장면을 통해 '소연' 캐릭터의 불안, 분노, 억울한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한편, 고려대학교 국제대학원에 재학 중인 장서연은 2020년 <7일만 로맨스2>와 '베나치오'의 모델로 활동하면서 대중에 얼굴을 알렸고, 피프티원케이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면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젤렌스키 회담
    트럼프 젤렌스키 회담
  2. 2이서진 한지민 케미
    이서진 한지민 케미
  3. 3애틀랜타 김하성 영입
    애틀랜타 김하성 영입
  4. 4손흥민 UEL 우승
    손흥민 UEL 우승
  5. 5故 이선균 2주기
    故 이선균 2주기

문화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