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이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한석준, 12살 연하 아내 깜짝 공개…“다시는 결혼 안 하려고 했는데”

이투데이
원문보기
(출처=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출처=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아나운서 한석준(47)이 12살 연하 부인을 공개했다.

13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한석준이 출연해 사진작가 임혜란(35)과 함께 사는 2층 단독주택 겸 스튜디오를 소개했다.

이날 가수 임창정·요가 강사 출신 서하얀 부부는 넷째 아들 준재의 생일을 맞아 가족사진을 촬영하기로 했고, 평소 절친한 한석준·임혜란 부부의 스튜디오를 찾았다.

한석준은 임창정 부부에게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들려주며 “한 행사장에서 사진 찍으려더니 (아내가) 날 보는 눈빛이 달랐다”며 “아내가 먼저 대시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임혜란은 첫 만남 후 한석준이 먼저 연락했다며 “남편이 사진을 가르쳐달라고 해 단둘이 만났는데, ‘여자친구 같다’고 해서 ‘왜 저러나’ 싶었다”고 밝혔고, 모두 “한석준이 먼저 접근했네”라고 결론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석준은 결혼 계기에 대해서는 “나는 두 번 다시 결혼 안 하려고 했고 아내는 독신주의였다. 사귀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결혼은 중요한 게 아니지만 남은 생을 함께 하고 싶다고 했다”고 설명했다.


임혜란은 임창정·서하얀 부부의 영향도 있었다며 “준재 같은 아이를 낳고 싶다고 했다. 어떻게 보면 가족을 만들어주신 분”이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한석준·임혜란 부부는 2018년 12살의 나이 차를 넘고 결혼해 딸을 안았다. 임창정·서하얀 부부 역시 18살 나이 차를 극복하고 결혼했다. 두 부부는 많은 나이 차, 재혼 등의 공통점으로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투데이/장유진 기자 (yxxj@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2. 2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3. 3백해룡 파견 해제
    백해룡 파견 해제
  4. 4푸틴 우크라 공습
    푸틴 우크라 공습
  5. 5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이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