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쿠쿠, 백화점 팝업스토어 확대 "체험형 콘텐츠 강화"

이데일리 강경래
원문보기
쿠쿠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

쿠쿠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쿠쿠가 체험형 콘텐츠를 강화한 백화점 팝업스토어 운영을 점진적으로 확대한다고 9일 밝혔다.

쿠쿠 측은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면서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해 직접 제품을 살펴보길 원하는 수요가 높아진다. 이에 따라 이달 세 번의 백화점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소비자 요구를 맞출 것”이라고 설명했다.

쿠쿠는 △이날까지 현대백화점 천호점 1층 대행사장 △14일부터 20일까지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5층 팝업존 △24일부터 28일까지 롯데백화점 노원점 4층 행사장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쿠쿠전자 △6인용, 3인용 마스터셰프 전기밥솥 △크로스컷 블렌더 △맘편한 음식물처리기 △에어프라이어 등을 판매한다. 쿠쿠홈시스는 △인앤아웃 10’s정수기 △파워클론 무선청소기 △에어서큘레이터 등 다양한 가전 라인업을 구성한다.

쿠쿠 팝업스토어에서 구매할 경우 최대 50% 할인과 함께 사은품 증정, 현장 참여 이벤트 등이 가능하다. 쿠쿠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에 그동안 억눌려 온 오프라인 소비심리가 회복하면서 직접 매장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지난달 신세계 백화점에서 운영한 팝업스토어 반응이 긍정적이었다. 앞으로도 오프라인 마케팅을 강화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현진 러브 미
    서현진 러브 미
  2. 2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3. 3허위조작정보 근절법
    허위조작정보 근절법
  4. 4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5. 5대전 충남 통합
    대전 충남 통합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