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우희진 이성용 결별, 11년 열애 종지부…왜?

헤럴드경제 이혜미
원문보기
[헤럴드생생뉴스] 배우 우희진과 11년 간 교제해 온 이성용과 결별했다.

우희진 소속사 휴메인엔터테인먼트는 27일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우희진과 이성용이 지난해 결별했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오랜 연인 사이로 지내오다 서로 바쁜 스케줄로 인해 만남이 소원해지면서 자연스럽게 헤어지게 된 것으로 전해졌다.

우희진, 이성용의 결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우희진 이성용 결별, 11년이나 만났는데 안타깝다”, “우희진 이성용 결별, 두분 다 좋은 사람 만나길 바랍니다”, “우희진 이성용 결별, 결혼할 줄 알았는데 아쉽네요”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우희진은 KBS1 ‘산너머 남촌에는2’에서 최영희 역으로 출연 중이며, EBS 라디오 생방송 FM ‘스토리 스페셜’ DJ로도 활약하고 있다. 이성용은 1994년 SBS 5기 공채 탤런트 출신 연기자로 2002년 KBS ‘언제나 두근두근’ 등에 출연했으며 현재는 연기 활동을 중단한 상태다.

다음은 우희진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연기자 우희진씨와 이성용씨가 결별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해 오랜 연인 관계를 청산하고 각자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두 사람의 결별이유는 서로 바쁜 스케줄로 인해 만남이 소원해 졌고 특별한 이유라기 보다는 자연스럽게 이별하게 됐습니다.

지난 2011년 우희진씨는 MBC ‘놀러와’에 출연해 오랜 연인을 유지하는 비결에 대해서 “오히려 자주 못 만나서 관계가 유지되는 것 같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실제로 두 사람은 오랜 친구처럼 지내오다가 결국 이별하게 됐습니다.

우희진 씨의 결별 사실을 이제서야 알리게 된 이유는 우희진 씨가 KBS 1TV ‘산너머 남촌에는2’를 시작할 무렵으로 드라마에 영향을 미칠까봐 그랬던 것입니다.

또한 그간 ‘산너머 남촌에는2’와 EBS 라디오 생방송 FM 스토리 스페셜 DJ로도 활동하며 일에만 매진해야 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우희진씨와 상의한 끝에 사실을 알려드리기로 했습니다.


우희진 씨는 휴메인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현재 만나고 있는 사람은 없습니다. 당분간 일 에 매진할 계획이지만 나이가 있는 만큼 향후 교제를 하게 된다면 결혼을 전제로 한 만남을 하고 싶습니다”고 전했습니다.

onlinenews@heraldcorp.com

-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병도 원내대표 수습
    한병도 원내대표 수습
  2. 2기업은행 현대건설 빅토리아
    기업은행 현대건설 빅토리아
  3. 3강이슬 트리플더블
    강이슬 트리플더블
  4. 4공천헌금 의혹 수사
    공천헌금 의혹 수사
  5. 5두쫀쿠 챌린지
    두쫀쿠 챌린지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