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조선일보 언론사 이미지

딱 2주만… OTT ‘시즌’ 오리지널 ‘소년비행’ 전편 무료 공개

조선일보 이태훈 기자
원문보기
seezn '소년비행2' ⓒ 뉴스1

seezn '소년비행2' ⓒ 뉴스1


KT의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seezn(시즌)’이 오는 31일 오리지널 시리즈 ‘소년비행’의 두번째 시즌 공개에 앞서 이 드라마의 첫 시즌을 무료로 공개한다. 25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딱 2주 동안만, 이 OTT에 가입하기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첫 시즌 전편을 볼 수 있다. 극본 정수윤, 연출 조용익, 제작은 플레이리스트.

‘소년비행’은 엄마에게 마약 운반책으로 이용당하는 18세 딸 ‘다정’(원지안)이 ‘배달 사고’로 쫓기듯 내려간 시골에서 현생이 벅찬 촌놈 윤탁(윤찬영 분)과 그 친구들을 만나 대마밭을 발견하고, 사건의 소용돌이에 휘말리는 이야기. 첫 시즌의 포스터 카피는 ‘그 날, 우리는 꿈 대신 대마를 키웠다’였다. 해외 OTT의 경우 HBO맥스의 ‘유포리아’처럼 청소년과 마약 문제를 정면으로 다룬 드라마가 낯설지 않지만 국내에선 전례가 드물었다. 소재 자체의 자극성과는 별개로, 첫 시즌의 이야기는 저마다의 사연을 가진 아이들의 성장담에 가까웠다. 두번째 시즌은 대마밭이 털리고 모든 걸 잃게 된 아이들이 또 다시 범죄에 얽히며 진행되는 이야기다.

‘시즌’ 유현중 사업총괄은 “시즌2 공개 전 높은 관심에 보답하고자 ‘소년비행’ 첫 시즌의 전편 무료 공개를 결정했다”며 “첫 시즌의 전편을 복습할 수 있는 기회가 드라마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모바일 기기로 ‘시즌’ 앱을 다운로드받거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PC 버전으로 볼 수 있다.

[이태훈 기자]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2. 2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3. 3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4. 4정관장 인쿠시 데뷔
    정관장 인쿠시 데뷔
  5. 5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조선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