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애넷맘' 킴 카다시안, 사람 몸매가 아닌 것 같네..명품 핑크 보디슈트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최나영 기자] 리얼리티 스타이자 억만장자 사업가인 킴 카다시안(41)이 명품 콜래버레이션과 함께 비현실적 몸매를 다시한 번 과시했다.

카다시안은 23일(한국시간) SNS에 자신의 이너웨어 브랜드인 SKIMS과 명품 펜디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핑크색 보디슈트와 타이츠를 입은 채 포즈를 취한 사진을 게재했다. "아직도 이 콜라보레이션에 집착하고 있다"란 글을 더했다.

공개된 사진 속 카다시안은 핫핑크 보디슈트와 그에 어울리는 펜디 타이츠를 입은 채 의자에 정자세로 앉아있다. 다른 사진에서는 일어나 뒷태를 공개했는데, 믿을 수 없는 전매특허 S라인이 놀라움을 자아낸다. 뒤쪽에 금색 굽이 달린 털로 된 오픈토 핑크 구두로 의상을 마무리했다. 길게 늘어뜨려 땋은 헤어스타일이 정갈하다.


한편, 카다시안은 지난 2000년 데이먼 토마스와 결혼했다가 4년 만에 이혼했다. 이후 2011년 크리스 험프리스와 재혼했고 또 다시 2년 만인 2013년 또 이혼했다. 그러다가 2014년 카니에 웨스트와 재혼해 4남매 노스 웨스트, 둘째 세인트 웨스트, 셋째 시카고 웨스트, 막내 삼 웨스트 등을 키우다가 결국 이혼 수순을 밟았다.

현재 방송인 피트 데이비슨과 핑크빛 열애 중이다.

/nyc@osen.co.kr

[사진] 킴 카다시안 인스타그램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관세 폭탄
    트럼프 관세 폭탄
  2. 2솜혜빈 김예훈 결혼
    솜혜빈 김예훈 결혼
  3. 3이해찬 사회장
    이해찬 사회장
  4. 4한동훈 제명 논란
    한동훈 제명 논란
  5. 5통일교 게이트 특검
    통일교 게이트 특검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