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함소원, 방송 조작 논란 후 1년만의 복귀…둘째 유산 고백·눈물

뉴스1
원문보기

'진격의 할매' 24일 방송



사진제공=채널S © 뉴스1

사진제공=채널S © 뉴스1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방송인 함소원이 1년 공백기를 끝으로 '진격의 할매'를 통해 방송에 복귀한다.

24일 방송될 '진격의 할매'에서 방송 조작 논란 후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던 함소원이 약 1년간 공백기 끝에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이날 시어머니 마마와 남편 진화와 함께 출연한다.

함소원은 힘들었던 기간에 그토록 원했던 둘째를 임신했지만, 안타깝게도 유산됐음을 밝히며 눈물을 흘렸다. 함소원의 고민은 "유산 후 남편이 임신 이야기를 꺼내지도 못하게 한다"라고 털어놨다. 김영옥은 "우여곡절이 없으면 인생이 아니다"라며 위로했다.

함소원의 옆을 지킨 시어머니 마마 역시 "저도 가능하기만 하다면 둘째, 셋째 다 원해요, 아이 키울 여력이 안 되는 것도 아니고…"라며 아이를 더 바라는 며느리의 마음에 공감했다. 또 마마는 "진화는 딸 셋을 낳고 7년을 기다려서 얻은 아들이다, 진화도 아이 여럿이 가져다 주는 행복을 느끼면 좋겠다"라면서도 "그런데 평소 말 잘 듣는 진화가 이것에 대해서는 내 말도 듣지 않고 거부한다"라고 전했다.

두 사람과 진화의 의견이 다른 것이 문제의 시작점이라는 사실을 안 할매들은 "진화도 와 있어?"라고 조심스럽게 물었고, 함소원은 문 밖에 진화가 와 있음을 밝혔다. 결국 박정수가 "들어오라고 해"라고 말했고, 진화는 무거운 표정으로 할매들 앞에 앉았다.

함소원의 남편 진화가 말하는, 어디에서도 밝힐 수 없던 속마음은 24일 화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되는고민상담 매운맛 토크쇼 '진격의 할매'에서 공개된다.
ahneunjae95@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2. 2손태진 가족사
    손태진 가족사
  3. 3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4. 4무인기 주장 윤대통령실
    무인기 주장 윤대통령실
  5. 5이혜훈 청문회 개최
    이혜훈 청문회 개최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