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트와이스 나연 모모 쯔위, 코로나 확진 판정…"귀국 후 확진"

더팩트
원문보기

"나연 몸살·모모 쯔위 기침 증상…격리 및 요양 중"

그룹 트와이스 멤버 나연 모모 쯔위(오른쪽부터)가 21일 미국 투어 공연을 마치고 귀국한 후 실시한 PCR 검사에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더팩트 DB

그룹 트와이스 멤버 나연 모모 쯔위(오른쪽부터)가 21일 미국 투어 공연을 마치고 귀국한 후 실시한 PCR 검사에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더팩트 DB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그룹 트와이스의 멤버 나연 모모 쯔위가 코로나19 여파로 격리 중이다.

23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트와이스 멤버 나연과 모모, 그리고 쯔위가 미국 공연을 마치고 귀국한 후 진행한 PCR 검사에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는 22일 공식 팬커뮤니티에 "미국 도착 후 진행한 PCR 검사에서 음성임을 확인했고 미국 체류 기간 동안 멤버 전원이 매일 항원 검사를 진행했다. 미국 출국 당시 PCR 검사에서도 모두 음성이었다"면서도 "나연, 모모, 쯔위가 21일 한국 귀국 후 진행한 PCR 검사에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전했다.

소속사는 이어 "나연, 모모, 쯔위는 백신 3차 접종까지 완료했으며 현재 나연은 몸살, 모모와 쯔위는 기침 증상이 있는 상태로 보건소의 지시에 따라 격리 및 요양 중"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트와이스는 지난 14일(이하 현지 시각)과 15일 양일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뱅크 오브 캘리포니아 스타디움'에서 네 번째 월드투어 'TWICE 4TH WORLD TOUR 'Ⅲ'의 앙코르 콘서트를 마지막으로 미국 5개 도시 9회 공연을 마무리하고 최근 귀국했다.

이날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나연은 내달 24일 첫 솔로 앨범 'IM NAYEON'의 발매를 앞두고 있다.


2kuns@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북한 무인기 침투
    북한 무인기 침투
  2. 2유승민 딸 유담 교수 임용 의혹
    유승민 딸 유담 교수 임용 의혹
  3. 3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4. 4통일교 편파 수사 의혹
    통일교 편파 수사 의혹
  5. 5정청래 사과 촉구
    정청래 사과 촉구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