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OSEN 언론사 이미지

리한나, 첫 아들 출산..‘데이트 폭력’ 전남친 크리스 브라운도 축하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지민경 기자] 팝스타 리한나가 첫 아들을 출산했다.

19일 다수의 외신 보도에 따르면 리한나는 지난 13일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 아들을 출산했다. 당시 남자친구 에이셉 라키가 리한나의 곁을 지켰으며, 현재 세 가족은 로스엔젤레스의 자택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 소식통에 따르면 “그들은 매우 행복한 상태다. 리한나는 오랫동안 엄마가 되길 기다려왔다. 두 사람의 아이는 최고의 패셔니스타 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리한나와 에이셉 라키는 에이셉 라키의 가족들에게 아이를 보여주기 위해 뉴욕으로 떠날 계획이며, 리한나는 이후 그녀의 가족들이 있는 바베이도스에도 방문하길 바라고 있다고 전했다.

리한나의 출산 소식에 리한나의 전 남자친구였던 크리스 브라운도 축하를 전했다. 크리스 브라운은 그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임신한 여성의 이모티콘과 함께 “축하한다”는 짧은 인사말을 게재했다. 크리스 브라운은 2009년 여자친구였던 리한나를 폭행해 이후 유죄 판결을 받은 바 있다.

한편 리한나는 지난 2020년 말 에이셉 라키와의 만남을 시작했고, 지난 1월 임신 소식을 전했다. 이후 리한나는 만삭 배를 드러낸 파격 패션을 연일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mk3244@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결혼 기부
    신민아 김우빈 결혼 기부
  2. 2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3. 3대구 한국영 영입
    대구 한국영 영입
  4. 4페이커 e스포츠 조언
    페이커 e스포츠 조언
  5. 5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