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MCU '데어데블', 새 시리즈 제작…리부트 or 시즌4? [엑's 할리우드]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 드라마 '데어데블'의 새로운 시리즈가 드디어 제작된다.

19일(현지시간) 미국 버라이어티는 마블 스튜디오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로 '데어데블'을 제작할 예정이라고 단독보도했다. 이들에 따르면 USA네트워크의 '코버트 어페어스'를 제작했던 맷 코먼과 크리스 오드가 제작 고문으로 참여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2015년부터 2018년까지 세 시즌에 걸쳐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제작되었던 '데어데블'은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하지만 디즈니+의 론칭, 넷플릭스와의 계약 등으로 인해 시즌4가 제작되지 못했고, 향후 작품들에서도 데어데블을 비롯한 캐릭터들이 등장하지 못해 팬들의 아쉬움을 낳았다.

그러나 2021년 영화 '스파이더맨; 노 웨이홈',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호크아이' 등에서 각각 데어데블(찰리 콕스 분)과 킹핀(빈센트 도노프리오)이 출연하면서 두 캐릭터의 MCU 복귀가 이뤄졌다. 지난 3월자로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이 종료되어 디즈니+에서 스트리밍이 시작된 것 또한 시리즈 제작에 영향을 준 것으로 보인다.

이후 이전 시즌과는 별개로 시리즈를 리부트할 것이라는 소식도 전해졌는데, 아직 이와 관련해서 마블 스튜디오는 침묵을 지키고 있다.

한편, 최근 개봉한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감독 샘 레이미)의 뒤를 이어 공개될 MCU 작품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미즈 마블'이다.

사진= 마블 스튜디오 공식 인스타그램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관세 폭탄
    트럼프 관세 폭탄
  2. 2솜혜빈 김예훈 결혼
    솜혜빈 김예훈 결혼
  3. 3이해찬 사회장
    이해찬 사회장
  4. 4한동훈 제명 논란
    한동훈 제명 논란
  5. 5통일교 게이트 특검
    통일교 게이트 특검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