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건희 여사가 '레이저 눈빛'?..이준석 대표가 말한 진실은?

파이낸셜뉴스 정경수
원문보기
윤석열 대통령과 김건희 여사. (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뉴스1) /사진=뉴스1

윤석열 대통령과 김건희 여사. (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뉴스1) /사진=뉴스1


[파이낸셜뉴스]
윤석열 대통령이 취임 기념 만찬장에서 김건희 여사가 윤 대통령에게 눈빛을 보내는 듯한 영상이 공개되며 화제를 모은 가운데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 한 방송프로그램에서 당시 상황에 대해 설명했다.

지난 16일 MBN의 시사프로그램 '판도라'에 출연한 이 대표는 '김 여사가 레이저 눈빛을 쏘자 윤 대통령이 얼른 잔을 내려놓는 장면이 화제가 됐다'는 진행자의 말에 "아마 김 여사가 음주 걱정을 하지는 않았을 것"이라며 당시 상황을 전했다.

앞서 지난 10일 서울 신라호텔의 영빈관에서 진행된 윤 대통령의 외빈 초청 만찬에서 김 여사가 술잔을 들고 있는 윤 대통령을 보는 영상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됐다. 영상에서 윤 대통령은 김 여사의 눈빛에 술잔을 다급히 내려놓는 듯한 장면이 찍혀 누리꾼들이 이유를 궁금해했다.

이 대표는 "해당 장면은 리셉션장이었는데, 그곳에 그렇게 강한 술들은 없었다"며 "윤 대통령은 평소에 더 높은 도수의 술을 즐긴다"고 설명했다. 이어 "리셉션장에 있던 술은 알코올 도수가 거의 없는 술이었기 때문에 걱정할 수준은 아니었다"며 "우연히 잡힌 (김 여사의) 시선이 걱정하는 모습으로 보인 것 같다"고 생각을 밝혔다.

김건희 여사가 10일 오후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열린 외빈 초청 만찬에서 윤호중 더불어민주당 비상대책위원장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사진=대통령실 제공) 2022.05.11. /사진=뉴시스

김건희 여사가 10일 오후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열린 외빈 초청 만찬에서 윤호중 더불어민주당 비상대책위원장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사진=대통령실 제공) 2022.05.11. /사진=뉴시스


한편 이날 윤호중 더불어민주당 비상대책위원장이 같은 자리에서 김 여사와 대화를 하며 웃음을 띄는 사진이 찍혀 화제가 됐다. 이에 강성 민주당 지지층들이 윤 위원장에 대해 비판했다. 당시 김 여사가 윤 위원장에게 같은 윤씨라 잘 부탁한다는 내용의 말을 건넨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이 대표는 "민주당이 하도 (김 여사를) 공격하고 이미지 저하하려고 해서 그렇지, 김 여사는 사업가 출신"이라며 "사람과 교류가 많은 직업이고 그 분야에서 나름의 성과가 있었기 때문에 다른 사람을 나쁘게 대하지는 않는다"며 김 여사가 호감을 주는 스타일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윤 위원장도 정작 (김 여사를) 만나보니 웃음이 나오지 않았을까"라며 "만약 그 상황에서 찡그린 표정이었다면 오히려 이상한 상황이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준석 #술 #레이저 #윤석열 #김건희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의성 산불 주불 진화
    의성 산불 주불 진화
  2. 2삼성화재 한국전력 제압
    삼성화재 한국전력 제압
  3. 3하나은행 4연승 질주
    하나은행 4연승 질주
  4. 4김형은 19주기 추모
    김형은 19주기 추모
  5. 5홈택스 연말정산 간소화
    홈택스 연말정산 간소화

파이낸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