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0.7 °
뉴스핌 언론사 이미지

19세 황유민, 7월 KLPGA 점프투어 데뷔

뉴스핌
원문보기
[서울=뉴스핌] 김용석 기자 = 19세 국가대표 황유민이 오는 7월 KLPGA 점프투어에 데뷔한다.

NH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십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황유민, 그는 아마추어 1위 트로피를 수상했다. [사진= 지애드스포츠]

NH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십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황유민, 그는 아마추어 1위 트로피를 수상했다. [사진= 지애드스포츠]


지애드스포츠는 "지난 15일 KLPGA NH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십에서 박민지와 우승경쟁을 벌이며 아쉬운 준우승을 차지한 황유민이 7월 KLPGA 점프투어 시드순위전 출전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성인무대에 도전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미 국내는 물론 아시아무대 아마랭킹 1위와 세계 아마랭킹 4위를 기록하며 김효주-최혜진을 잊는 '슈퍼아마'로 평가받은 황유민은 호쾌한 장타와 공격적인 코스 공략이 장점으로 꼽힌다.

아울러, 김효주 및 박상현, 박민지, 이소미, 조아연 등의 유명 프로골퍼 매니지먼트를 담당하는 지애드스포츠와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프로무대 데뷔 준비를 마쳤다.

지애드스포츠 관계자는 "폭발적인 잠재력을 가진 선수인 만큼, 그 가능성을 프로무대에서 확실히 보여줄수있는 환경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황유민은 데뷔 전, 한국여자오픈과 KLPGA 대회를 한번 더 출전해 최종 점검할 예정이다.


fineview@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토트넘 노팅엄 완패
    토트넘 노팅엄 완패
  2. 2트럼프 중간선거 전망
    트럼프 중간선거 전망
  3. 3이재성 김민재 코리안더비
    이재성 김민재 코리안더비
  4. 4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5. 5김성제 의왕시장 건강 회복
    김성제 의왕시장 건강 회복

뉴스핌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