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가족과 함께하는 5월…호텔업계 다양한 패키지 선봬

댓글0
아시아경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디플로매틱 스위트.


[아시아경제 전진영 기자]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호텔업계는 다양한 숙박 패키지를 선보인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로맨틱 스위트 이스케이프’ 패키지를 다음달 30일까지 선보인다. 호텔의 전체 615객실 중 단 두 개만 존재하는 타입인 디플로매틱 스위트가 제공된다. 디플로매틱 스위트는 세련된 인테리어와 동양미를 더한 데코레이션이 조화로우며, 넓고 기다란 통창이 있어 멋진 뷰를 감상할 수 있는 프리미엄 객실이다.

패키지는 식음료 10만원 크레딧을 포함하여, 베이커리 ‘더 델리’에서 파티를 위한 케이크 구매 혹은 로비 라운지 ‘갤러리’에서 여유로운 애프터눈 티 타임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이브닝 칵테일, 조식, 사우나 혜택이 포함된 클럽 라운지 입장권까지 포함돼 럭셔리한 호캉스를 즐기거나 선물할 수 있다.

롯데호텔 서울은 오는 9월 30일까지 ‘패캉스’(패밀리+호캉스)를 위한 ‘핑거가든 컬러링 라운지’를 운영한다. 아이들을 위한 전용 테이블과 의자를 배치하고 인형, 장난감 등의 앙증맞은 소품들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공간을 마련했다. 라운지에서는 어린이 인지발달과 창의력 신장에 도움이 되는 핑거가든 크레용으로 입체형 컬러링 도안에 색을 입히는 컬러링 체험을 할 수 있다.

한화리조트는 온 가족이 관광 명소 체험과 휴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Oh! Happy May’ 패키지를 5월 한 달간 선보인다. 객실 1박과 한화리조트가 위치한 지역 관광 명소 체험 이용권이 포함됐다.

한화리조트 제주의 경우 객실 1박과 프리투어패스 2인 이용권을 묶은 패키지를 판매한다. 프리투어패스는 48시간 동안 제주지역 관광지, 카페, 공연장 등 30여 곳의 무료입장 및 음료 할인을 받으며 여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화리조트 해운대는 롯데월드 부산, 대천 파로스는 짚트랙, 한화리조트 경주는 경주 루지월드 등 주변 유명 관광지를 선정해 2인 이용권을 제공한다.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는 실내 짚라인과 트램펄린이 결합된 대규모 놀이 시설인 ‘바운스 트램펄린 파크’를 비롯해 ‘뽀로로 키즈 카페’, ‘브릭라이브’, ‘마이파파베어’ 중 1곳을 이용할 수 있다.

전진영 기자 jintonic@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전체 댓글 보기

많이 본 뉴스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