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김관영 전북도지사 후보 선거대책위원회 출범

더팩트
원문보기

김성주 위원장은 김관영 후보에게 승리를 기원하는 의미로 운동화 전달

김관영 후보는 “도지사 후보로서 민주당의 이름으로 출마한 14개 시 · 군의 모든 후보자들의 승리를 위해 전심전력을 다 하겠다”며 “민주당 후보들에 대한 많은 관심과 애정을 보여 달라”고 말했다. / 김관영 후보 사무실 제공

김관영 후보는 “도지사 후보로서 민주당의 이름으로 출마한 14개 시 · 군의 모든 후보자들의 승리를 위해 전심전력을 다 하겠다”며 “민주당 후보들에 대한 많은 관심과 애정을 보여 달라”고 말했다. / 김관영 후보 사무실 제공


[더팩트 | 정읍 = 곽시형 기자] 김관영 더불어민주당 전북도지사 후보가 12일 도당 회의실에서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을 갖고 본선 승리를 위한 의지를 다졌다.

이날 출범식에는 김성주, 김윤덕, 한병도, 이원택, 윤준병 상임선대위원장을 비롯해 두재균, 곽병선, 문택규, 서동석, 유창희, 이병학, 임정엽, 조지훈, 김병곤, 김영배, 김용화, 김호서, 김희수, 최진호 공동선대본부장이 참석했다.

또한, 장영달, 최락도, 김광수 고문과 정진 총괄특보단장, 선대위원들이 참석했으며, 민주당 광역・기초의원, 도당 관계자, 지지자 등 500여명이 함께 했다. 진형석 수석대변인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출범식에서는 김윤덕 상임선대위원장의 인사말과 김성주 전북도당 위원장의 출범사가 진행됐다.

김성주 위원장은 "민주당 김광영 전북도지사 후보의 ‘새로운 전북시대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을 축하드린다"며 "오늘 이 자리는 전북도민에게 희망을 드리는 전북을 만들기 위해 만들어진 자리다. 이번 6.1지방선거에서 전북의 선거는 매우 중요하다. 우리 전북이 승리해야만 대한민국과 민주주의를 지켜낼 수 있다"고 밝혔다.

출범사에 이어 김성주 위원장은 김관영 후보에게 승리를 기원하는 의미로 운동화 전달했다. 김관영 후보는 "도지사 후보로서 민주당의 이름으로 출마한 14개 시 · 군의 모든 후보자들의 승리를 위해 전심전력을 다 하겠다"며 "민주당 후보들에 대한 많은 관심과 애정을 보여 달라"고 말했다. 한편 김관영 후보는 이날 오전 11시 전라북도 선거관리위원회를 방문, 공식 후보 등록을 마쳤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