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OSEN 언론사 이미지

첫방 '우리는 오늘부터' 임수향, ♥신동욱과 결혼 약속했는데...성훈 아이 임신 '충격' [어저께TV]

OSEN
원문보기

[OSEN=이예슬 기자] ‘우리는 오늘부터’ 임수향이 성훈의 아이를 임신했다.

9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 SBS 새 월화드라마 ‘우리는 오늘부터’(극본, 연출 정정화 / 제작 그룹에이트)에서는 15년째 혼전순결 신념을 지키는 오우리(임수향 분)가 예상치 못한 사고로 임신을 하게 되는 이야기가 전개됐다.

드라마 보조작가로 일하는 오우리는 작품이 재미없다는 박감독(임재명 분)에게 "조금 더 강하게 나가는 건 어떠냐"고 제안했다. 그러면서 "주인공이 대놓고 유혹하는게 좋을 것 같다. 소파에 눕혀서 셔츠 단추를 확 뜯어버린 뒤 단단한 가슴을 긴 손톱으로 쓸어내리다가 눈을 마주친 순간 키스를 팍. 뜯어 먹을 듯이 하면서.."라며 본능에 충실한 모습을 보여줬다.

이어 "침대로 가면서 옷 안에 손을 넣고 서로의 몸을 미친듯이 만지면서 거친 숨소리를 내는데…"라며 점점 더 깊이 심취했다. 오우리는 메인작가 유예리 (이도연 분)에게 꼬집힘을 당하고 나서여 비로소 정신을 차렸다.

유예리는 오우리는 불러 "혼전순결을 지키며 사는 건 전시상황이다. 평화로운 일상 생활이 아니다. 너의 전쟁을 이해해주는 사람이 있었어? 강재가 유니콘이다. 빨리 잡아 타야 한다. 너의 첫 남자이자 마지막인 남자. 너의 모든 처음을 같이 하는 남자"라고 말했다.

이를 듣던 오우리는 자신의 첫키스를 떠올렸다. 오우리의 첫키스는 라파엘(성훈 분)이었다.



오우리는 드라마 협찬 관련 회의 차 방문한 '다이아몬드 코스메틱' 회사에서 라파엘과 재회했다. 오우리는 의식적으로 라파엘을 피했다. 이에 라파엘은 오우리를 수상하게 생각했고 "우리 어디서 본 적 있지 않냐. 청담 라운지? 가라오케?"라고 물어 오우리를 분노하게 만들었다.

이날 오우리는 행사장에서 기절해 병원에서 깨어났다. 의사는 오우리에게 다가와 "매스껍죠?"라고 물으며 "매스꺼움과 혼절은 임신 초기에 자연스러운 현상"이라고 말했다. 이에 라파엘은 박수를 쳤고 오은란, 이강재, 오우리는 믿을 수 없다는 듯 폭소했다.

오은란은 딸 오우리의 남자친구 이강재(신동욱 분)에게 "아니지?"라며 웃었고 이강재는 "절대 아니다"라며 손사레를 쳤다. 이를 지켜보던 의사는 "피검사도 했다. 임신 맞다"고 못박았다.


오우리는 이전에 검진 차 방문했던 산부인과를 찾아갔다. 산부인과 의사 (황우슬혜 분)는 무릎을 꿇으며 "임신이 맞다. 인공 수정 시술 사고가 있었다. 바로 수술하시면 일상으로 돌아가실 수 있다. 죄송하다"고 말했다.

사건의 전말은 이러했다. 라파엘의 아내 이마리(홍지윤 분)가 받아야 할 인공수정 시술을 산부인과 의사의 실수로 오우리가 받게 된 것. 충격적인 소식에 오우리의 엄마 오은란(홍은희 분)은 의사의 머리채를 잡았고 오우리는 넋을 잃었다.

한편 이날 이강재는 오우리에게 "우리 안지 4년 됐고 만난지 2년 됐다. 넌 어떻게 생각할지 모르지만 나는 때가 됐다고 생각한다"면서 "나랑 결혼하자"고 프러포즈했지다. 그러나 그의 프러포즈는 오우리의 '임신' 폭탄 고백으로 무산될 위기에 처했다.


/ys24@osen.co.kr
[사진] SBS 월화드라마 ‘우리는 오늘부터’ 방송 화면 캡쳐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