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톰 크루즈, 시술 효과? 완벽 회춘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최나영 기자] 배우 톰 크루즈가 완벽 회춘한 모습으로 주연을 맡은 영화 '탑건: 매버릭'(감독 조셉 코신스키)의 홍보 활동 중이다.

톰 크루즈는 지난 6일(현지시간) 멕시코 멕시코시티에서 열린 '탑 건: 매버릭'의 프리미어 행사에 참석해 아름다운 건치미소를 뽐내며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특히 톰 크루즈는 지난 해 말 퉁퉁 부었던 얼굴은 온데간데 없이 리즈 시절을 방불케하는 훈남으로 컴백, 놀라움을 선사했다. 당시 성형설, 시술설도 불거졌던 바다.

'탑건: 매버릭'은 교관으로 컴백한 최고의 파일럿 매버릭(톰 크루즈)과 함께 생사를 넘나드는 미션에 투입되는 새로운 팀원들의 이야기를 다룬 항공 액션 블록버스터.


당초 2020년 개봉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 여파로 2021년까지 4차례 가량 개봉이 연기된 바 있다. 또한 올해 들어서는 이달 25일 극장에서 선보일 계획이었으나 내달로 옮겼다.

이에 배급사 측은 "'탑건: 매버릭'은 더 나은 개봉 환경을 고려해 신중한 논의 끝에 시원한 액션 스케일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엔데믹 시대 더 많은 한국영화 팬들과 교감할 수 있는 관람 환경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톰 크루즈의 내한에 대해서는 "팬데믹 시국에도 불구하고 10번째 내한을 추진했으나 입출국 컨디션 등 여러 환경적 요인으로 인해 다음을 기약하게 됐다"며 "지난 수년간 톰 크루즈가 내한할 때마다 함께 호흡한 현장의 열기를 함께 하지 못 해 모두가 아쉬워하고 있다. 영화에도 따뜻한 관심과 애정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nyc@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영상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관세 폭탄
    트럼프 관세 폭탄
  2. 2솜혜빈 김예훈 결혼
    솜혜빈 김예훈 결혼
  3. 3이해찬 사회장
    이해찬 사회장
  4. 4한동훈 제명 논란
    한동훈 제명 논란
  5. 5통일교 게이트 특검
    통일교 게이트 특검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