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배우 서영, 결혼… "예비 신랑 1살 연하 비연예인, 친구서 연인"

뉴스1
원문보기
사진제공=레드우즈 엔터테인먼트 © 뉴스1

사진제공=레드우즈 엔터테인먼트 © 뉴스1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배우 서영(38)이 6월의 신부가 된다.

6일 서영 소속사 매니지먼트 레드우즈 측은 "서영씨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오는 6월12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라고 밝혔다. 이어 "예비 신랑은 1살 연하의 비연예인으로 친구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 1년 반 동안 예쁜 사랑을 키워오다 뜻깊은 결실을 맺게 됐다"라고 알렸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가까운 친인척과 지인만 초대한 채 비공개로 진행되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된다.

서영 또한 소속사를 통해 "저에게도 기대고 싶은 사람이 생겼습니다"라면서 "저와 평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한 분은 제게는 아주 특별한 사람이며, 늘 편안한 마음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막연히 꿈꿔왔던 '집'같은 존재입니다"라고 벅찬 결혼 소감을 전했다.

서영은 "저의 일과 꿈을 전적으로 응원해주고 함께 애써주는 모습에 더 좋은 배우로 살아갈 힘을 얻었고 동시에 한 남자의 아내로 살아가겠다는 용기를 얻었습니다"라면서 "여러분들께서 주셨던 사랑에 보답하고자 앞으로도 좋은 작품, 좋은 연기 활동을 보여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예비신랑과도 행복하게 잘 사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라고 이야기했다.

마지막으로 "모든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서영은 2006년 MBC 드라마 '여우야 뭐하니'를 통해 데뷔했다. 이어 OCN '키드갱', '메디컬기방영화관', '경성기방영화관', '야차'와 SBS '미세스 캅2',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1과 2 등에 출연했다.
ahneunjae95@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법관 후보 김민기 박순영 윤성식
    대법관 후보 김민기 박순영 윤성식
  2. 2노시환 연봉 10억
    노시환 연봉 10억
  3. 3광양 산불 확산
    광양 산불 확산
  4. 4이정후 WBC 출전
    이정후 WBC 출전
  5. 5무인기 개조 압수수색
    무인기 개조 압수수색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