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라스’ 성시경 “학폭으로 잃은 절친…김종기 이사장 찾아뵙기 괴로웠다”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가수 성시경이 김종기 이사장과의 인연을 언급했다.

4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이하 ‘라스’)에서는 ‘공연의 민족’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싸이, 성시경, 전소연, 이승윤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성시경은 최근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 김종기 푸른나무재단 명예 이사장과의 인연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성시경은 김종기 이사장의 아들 故 김대현 군과 학창시절 절친한 친구 사이였다고.

성시경은 “(김종기 이사장이) 얼마 전 방송에 나오셨더라. 방송에서는 얘기한 적이 없는 것 같다”며 “제일 친한 친구였다”며 故 김대현 군을 언급했다.

이어 “지옥 같은 일이 일어나고 아버님은 대기업의 임원이셨는데 일을 접으시고 학교폭력예방재단을 운영하게 되셨다”며 “우리 시대에는 만연해 있었지만, 그때까지 학교폭력이라는 말이 없었다. 누군가 해줬어야 할 노력인데 아버님이 올인하셨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친구들이 이 친구 생일에 모여서 아버님을 찾아뵙기도 하고 그랬는데, 저는 사실 너무 괴롭더라. 잘 잊고 이겨내고 지내시다가 커가는 자식 친구들이 찾아오면 고마우면서도 눈물 나니까”라며 “최근에 못 찾아뵙고 있었는데 얼마 전 방송에 나오신 걸 보고, 친구들과 같이 찾아뵙자고 해서 5월 중에 찾아뵐 예정”이라고 전했다.


성시경은 “영원히 안 없어질 일”이라며 “누군가가 노력을 해줘야 하는데 (김종기 이사장이) 노력해주시니 고맙다고 하기엔 죄송하고, 죄송하다고 하기엔 고맙고 그렇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양광모 온라인 뉴스 기자

사진=‘라스’ 방송 캡처

양광모 온라인 뉴스 기자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세영 인도오픈 결승
    안세영 인도오픈 결승
  2. 2박서진 육아
    박서진 육아
  3. 3유재석 대상 소감
    유재석 대상 소감
  4. 4지상렬 신보람 결혼
    지상렬 신보람 결혼
  5. 5한중 관계 개선
    한중 관계 개선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