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세계비즈 언론사 이미지

삐아, ‘다우니 치크&섀이드 앤 섀도우’ 리뉴얼 출시

세계비즈
원문보기
사진=삐아(BBIA)

사진=삐아(BBIA)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삐아(BBIA)에서 '다우니 치크'와 '섀이드 앤 섀도우'를 업그레이드해 리뉴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삐아의 '다우니 치크'와 '섀이드 앤 섀도우'는 올해로 10년 이상 사랑받아 온 브랜드 대표 장수 아이템으로 각각 63만 개, 220만 개 이상 누적 판매량을 달성했다. 이번 리뉴얼은 그동안 제품을 다량 구매한 소비자들의 다양한 후기와 요청을 받아 제품력을 향상했으며 여러 사람이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의 장점을 살려 '레디 투 웨어' 라인으로 재구성해 새롭게 출시됐다.

'레디 투 웨어 다우니 치크'는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감촉의 크림 블러쉬로 사랑스러운 색감과 자연스럽게 연출되는 실크 텍스처, 그리고 첫 발색이 그대로 유지되는 지속력을 가졌다. 특히 제품 특유의 흰 기와 산뜻함을 부각하길 원하는 소비자들의 요청에 맞춰 오랜 기간 제품 개발을 진행해 ‘타고난 예쁜 볼’을 '상상했던 예쁜 볼 그대로' 연출해줄 수 있다 라는 컨셉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레디 투 웨어 아이 섀도우'는 눈가 및 얼굴 음영 연출에 최적화된 10가지 컬러로 이뤄진 싱글 섀도우로 특수 코팅 처리된 파우더를 활용해 처음 발랐던 색상이 장시간 선명하게 유지된다. 곡물의 이름을 딴 '오곡 시리즈'와 '타고난 아름다움'을 강조하는 '모태 시리즈'의 작명으로 활용성 높은 색상과 부드러운 발림성이 특징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 베스트 컬러에 추가로 웨어러블한 컬러 3가지를 더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이번 리뉴얼된 아이템은 총 15개로 '레디 투 웨어 다우니 치크' ▲다우니 핑크 ▲다우니 피치 ▲다우니 애프리콧 ▲다우니 라벤더 ▲다우니 코랄, '레디 투 웨어 아이 섀도우' ▲미숫가루 ▲팥 ▲율무 ▲강낭콩(신규) ▲수수(신규) ▲모태 청순 ▲모태 매력 ▲모태 지적(신규) ▲모태 분위기 ▲모태 그윽이다.

이어 삐아 브랜드 기획팀장은 "올해로 삐아가 브랜드 론칭 18주년을 맞았고 그 역사의 반이 넘는 10년 동안 꾸준히 사랑받아 온 제품들이 새롭게 탄생해 감회가 새롭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목소리를 반영해 성장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삐아는 이번 장수템 리뉴얼을 기념해 삐아 공식 온라인몰에서 할인을 진행하며 에이블리를 통해 2개 세트 구매 시 25%를 할인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유로파리그 우승
    손흥민 유로파리그 우승
  2. 2이민지 3점슛
    이민지 3점슛
  3. 3제주항공 참사 진상규명
    제주항공 참사 진상규명
  4. 4통일교 로비 의혹
    통일교 로비 의혹
  5. 5한국전력 현대캐피탈 베논
    한국전력 현대캐피탈 베논

세계비즈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