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SM 측 "찬열, 여성 운전자 위협 운전 NO...강경 대응 할 것"

더팩트
원문보기

'위협 운전+손가락 욕'한 유명 아이돌 지목에 강력 부인

엑소 찬열이 여성 운전자에게 위협 운전을 했다는 의혹에 휩싸이자 소속사 측은 "해당 영상 속 인물은 찬열이 아니다"라고 일축했다. /더팩트 DB

엑소 찬열이 여성 운전자에게 위협 운전을 했다는 의혹에 휩싸이자 소속사 측은 "해당 영상 속 인물은 찬열이 아니다"라고 일축했다. /더팩트 DB


[더팩트|박지윤 기자] 그룹 엑소(EXO) 찬열이 여성 운전자에게 위협 운전을 했다는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소속사가 이를 부인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27일 <더팩트>에 "해당 영상 속 인물은 찬열이 아니며, 차량도 찬열 소유 차량과 다르다"며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 강경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한 여성 바이크 유튜버는 지난 26일 방송된 채널S 예능 프로그램 '진격의 할매'에 출연해 바이크를 타던 중 유명 아이돌에게 손가락 욕설을 당했다고 말했다. 그는 "작은 스쿠터를 타고 출근하고 있었는데 어떤 외제차가 의도적으로 위협 운전을 했다"며 "뒤에서 빠르게 와서 위험을 감지하고 제가 피했더니 갑자기 나한테 손가락 욕을 하더라"라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자동차 번호를 찍으려고 쫓아갔는데 신호대기 때문에 그 외제차가 잠시 정차를 했다"며 "나한테 욕을 한 이유가 궁금해서 외제차 쪽으로 가서 문을 두들겼더니 얼굴을 가리고 계속 손가락 욕을 했다. 알고 보니까 유명 아이돌이었다"고 말해 충격을 안겼다.

방송 이후 유튜버가 지난 3월 공개한 영상이 재조명되며 논란은 더욱 불거졌다. 해당 영상에는 유튜버에게 손가락 욕을 하고, 촬영을 하자 후드티의 모자를 쓰며 얼굴을 가리고 있는 한 남성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를 본 일부 네티즌들은 손가락과 차종, 타투 등을 증거로 영상 속 인물을 찬열이라고 특정했다. 그러나 소속사 측은 이를 강하게 부인했다.

한편, 찬열은 지난해 3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군 복무 중이다.


[연예부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한화오션 협력
    트럼프 한화오션 협력
  2. 2윤정수 결혼식
    윤정수 결혼식
  3. 3정선희 4인용식탁
    정선희 4인용식탁
  4. 4차현승 백혈병 완치
    차현승 백혈병 완치
  5. 5통일교 특검 수용
    통일교 특검 수용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