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신승호, 웨이브 오리지널 ‘약한영웅’ 캐스팅(공식)

매일경제 손진아
원문보기
배우 신승호가 ‘약한영웅’의 출연을 확정 지었다.

27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신승호가 웨이브 오리지널 ‘약한영웅’에서 ‘전석대’ 역으로 출연한다. 특별출연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약한영웅’은 미장센 단편영화제 최우수작품상을 수상한 유수민 감독이 극본과 연출을 맡아, 약한 소년이 차별화된 방법으로 영웅이 되어가는 과정을 그려내는 액션 성장 드라마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약한영웅’은 넷플릭스 시리즈 ‘D.P.’를 연출한 한준희 감독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배우 신승호가 ‘약한영웅’의 출연을 확정 지었다. 사진= 킹콩 by 스타쉽

배우 신승호가 ‘약한영웅’의 출연을 확정 지었다. 사진= 킹콩 by 스타쉽


극중 신승호는 가출팸 행동대장 ‘전석대’ 역으로 특별출연한다. 전석대는 자신이 처한 상황 때문에 폭력을 휘두르지만 내면에는 조직의 거침없는 폭력에 대한 거부감을 가진 인물. 신승호는 인물의 복잡한 내면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극 흐름상 중요한 한 축을 담당할 예정이다.

특히, 신승호는 ‘D.P.’를 통해 생동감 넘치는 악인 연기로 뜨거운 반향을 일으키며 ‘제 58회 백상예술대상’ 신인 연기상 후보로 오른 만큼, ‘D.P.’에서 호흡을 맞췄던 한준희 감독과 선보일 또 한 번의 시너지에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tvN 새 드라마 ‘환혼’에서 세자 ‘고원’ 역으로 색다른 연기 변신을 예고한 신승호가 ‘환혼’부터 ‘약한영웅’까지 연이어 펼칠 열일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신승호를 비롯해 박지훈, 최현욱, 홍경, 이연 등이 출연하는 ‘약한영웅’은 올해 하반기 웨이브에서 독점 공개된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기성용 포항 재계약
    기성용 포항 재계약
  2. 2김정은 핵잠수함
    김정은 핵잠수함
  3. 3마이애미 페어뱅크스 계약
    마이애미 페어뱅크스 계약
  4. 4한화 이글스 폰세
    한화 이글스 폰세
  5. 5장기용 키스는 괜히
    장기용 키스는 괜히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