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망가진 10대들의 우상..성인배우 데뷔→얼굴문신에 '삭발'[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최나영 기자] 과거 팝스타이자 10대들의 우상이라 불렸던 아론 카터가 머리를 밀면서 극적인 새로운 모습을 공개했다.

아론 카터는 23일 자신의 SNS에 "삭발했는데 마음에 들었을까? 난 좋아!!! 난 말 그대로 내 머리가 더 어색해 보일 줄 알았어 ㅋㅋ!! 내가 머리를 밀어버린 적이 있었나? 누가 생각하든 난 정말 좋아! 마지막 이발은 쓰레기였어. 그리고 난 다시 시작해야 했어"란 글을 올렸다.

함께 공개한 사진 속에는 문신이 눈에 띄는 얼굴에 민머리를 한 아론 카터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지난 달, 아론 카더는 팬들에게 그가 최근에 두 개의 새로운 얼굴 문신을 했다고 밝힌 바 있다.

아론 카터는 그의 이마에 새긴 문신은 2012년 25세의 나이에 약물 과다복용으로 사망한 그의 누나 레슬리를 기리기 위한 것이라고 전했다. 그러나 2019년 아론 카터는 누나에 대한 이 같은 사랑스런 기억에도 불구하고 자신이 어렸을 때 누나에게 강간당했다고 주장해 파장을 일으켰다.

그는 SNS에 당시 "누나가 10세부터 13세까지 약을 복용하지 않았을 때 나를 강간했다"라고 말하며 조울증을 앓았다고 주장했다.

그런가하면 그는 최근 성인배우인 전 약혼자 멜라니 마틴은 카터가 자신의 왼쪽 옆구리를 주먹으로 가격해 갈비뼈 여러 대가 부러졌다며 접근금지 명령을 신청했다.두 사람은 생후 4개월 된 아들 프린스를 두고도 양육권 다툼을 벌이고 있다.


한편 아론 카터는 지난 2020년 9월 포르노 배우로 데뷔했다. 그는 캠소다라는 성인 웹사이트를 통해 본격 데뷔를 알렸다. 아론 카터는 그룹 백스트리트 보이즈의 멤버 닉 카터의 동생이기도 하다.

/nyc@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론 카터 인스타그램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관세 폭탄
    트럼프 관세 폭탄
  2. 2솜혜빈 김예훈 결혼
    솜혜빈 김예훈 결혼
  3. 3이해찬 사회장
    이해찬 사회장
  4. 4한동훈 제명 논란
    한동훈 제명 논란
  5. 5통일교 게이트 특검
    통일교 게이트 특검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