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아들 잃은' 호날두에 'YNWA' 리버풀팬... "고맙다. 잊지 않겠다"

OSEN
원문보기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우충원 기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가족이 리버풀팬들에게 고마움을 나타냈다.

호날두는 20일(이하 한국시간) 영국 리버풀 안필드에서 열린 2021-2022 프리미어리그 32라운드 리버풀 원정 경기에 결장했다.

연인 조지나 로드리게스가 쌍둥이를 출산하는 과정에서 아들이 사망했고 맨유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족이 가장 중요하다. 때문에 호날두는 리버풀전에 나오지 않는다. 사생활 보호를 요청한다"고 발표했다.

이날 리버풀 팬들은 그들의 슬픔을 위로했다. 경기 시작 7분 후 서포터즈들은 호날두와 그의 가족을 향해 애도의 박수를 보냈다. 박수는 8분 동안 이어졌고, 팬들은 ‘You‘ll Never Walk Alone’을 불렀다. 이는 뮤지컬 회전목마에서 주인공이 죽었을 때 주인공의 아이를 임신한 여주인공을 위해 불렀던 노래다.

호날두는 지난 19일 자신의 SNS를 통해 아들의 사망 소식을 알렸다. 그리고 호날두의 누나는 SNS를 통해 리버풀 팬들에게 고마움을 나타냈다.

엘마 아베이로는 자신의 SNS에"리버풀팬들이 오늘 보내준 모습을 절대 잊지 않을 것"이라며 고마움을 숨기지 않았다.

한편 호날두가 결장한 맨유는 리버풀에 0-4로 대패했다. /10bird@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대통령 성탄 미사
    이재명 대통령 성탄 미사
  2. 2아이브 안유진
    아이브 안유진
  3. 3손흥민 리더십 재평가
    손흥민 리더십 재평가
  4. 4김영대 윤종신 정용화
    김영대 윤종신 정용화
  5. 5파워볼 복권 당첨
    파워볼 복권 당첨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