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한국금융신문 언론사 이미지

신세계면세점X아시아나항공, ’허니 홀리데이 인 하와이’ 프로모션 전개

한국금융신문 홍지인
원문보기
가족, 연인과 함께 할 수 있는 2인 특가 항공권과 최대 200만원 구매 할인 혜택 제공
’허니 홀리데이 인 하와이’ 프로모션./ 사진제공 = 신세계디에프

’허니 홀리데이 인 하와이’ 프로모션./ 사진제공 = 신세계디에프



[한국금융신문 홍지인 기자] 신세계면세점이 아시아나항공과 아시아나항공 인천-하와이 노선 단독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 2인 특가 항공권과 함께, 신세계면세점이 제공하는 최대 200만원의 구매 할인 혜택 등을 받을 수 있는 기회다.

신세계디에프(대표 유신열)는 아시아나 항공과 ‘허니 홀리데이 인 하와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허니 홀리데이 인 하와이’는 커플, 가족, 친구가 함께 설레는 마음으로 떠날 하와이 여행을 위해 준비된 이벤트이다.

아시아나항공이 지난 3일 25개월만에 운행 재개한 인천-하와이 첫 노선은 80% 예약율을 기록하는 등 인기를 모으고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러한 하와이 여행 증가 추세에 맞춰 아시아나항공과 특별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허니 홀리데이 인 하와이’는 아시아나 항공의 2인 특가 항공권과 함께, 신세계면세점이 제공하는 최대 200만원의 구매 할인 혜택과 현지 스냅사진 프로그램, 특급호텔 할인 등의 특별 혜택을 갖추고 있다.

아시아나 항공권 발권 기간은 4월 20일부터 30일까지 10일간이며, 이 후 6월 29일까지 항공 출발일정에 따라 제공 받은 면세점 혜택 이용 및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에서는 이 프로모션을 위해 5월 11일에서 6월 29일 사이 하와이 항공권을 약 20% 할인된 특별가로 마련하고, 항공권 구매 고객은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 이벤트 페이지에 오면 각종 혜택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온/오프라인 면세점에서 최대 15%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골드 멤버십을 제공함과 동시에 최대 20% 할인 혜택이 있는 블랙 멤버십 90일 체험권을 증정한다. 또한, 구매금액별 1만원부터 15만원까지 즉시 할인되는 제휴캐시 5종을 지급한다. 이 제휴캐시는 온라인몰에서 사용 가능하다.

더불어, 오프라인 매장 할인 혜택은 더 큰 할인 규모로 제공한다. 구매금액별로 1만원에서 최대 60만원까지 즉시할인 받을 수 있는 썸머니(이벤트) 7종을 제공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선착순 스페셜 기프트도 준비했다. 신세계면세점 본점에서 200달러 이상 구매 시 ‘코르크 미니 스피커’를, 500달러 이상 구매 시 글로벌 여행 레저 플랫폼 ‘클룩(KLOOK)’에서 이용할 수 있는 ‘하와이 액티비티 5만원 할인권’을 추가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2년여간의 기간동안 본격 운항되지 않았던 하와이 노선의 재개에 따라 설레는 여행에 나서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제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구매 품목에 관계없이 폭넓은 할인 혜택과 기프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홍지인 기자 helena@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심근경색 위독
    이해찬 심근경색 위독
  2. 2정은경 장관 헌혈
    정은경 장관 헌혈
  3. 3돈바스 철군
    돈바스 철군
  4. 4럼 서기장 연임
    럼 서기장 연임
  5. 5명의도용 안심차단
    명의도용 안심차단

한국금융신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