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잔나비, 오늘(18일) ‘사랑을 사랑하게 될 때까지’ 발매...한층 짙어진 감성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신지원 기자]
(사진=최소우주 제공)

(사진=최소우주 제공)



그룹사운드 잔나비가 한층 짙어진 감성을 펼쳐 보인다.

잔나비 보컬 최정훈이 가창에 참여한 ‘투트랙 프로젝트’의 두 번째 음원 ‘사랑을 사랑하게 될 때까지’가 18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투트랙 프로젝트’는 싱어송라이터이자 작사가 조동희와 작곡가 조동익이 공동 프로듀싱을 맡은 기획으로 하나의 노래를 두 명의 남녀 뮤지션이 각각의 버전으로 선보이는 신규 음악 프로젝트다. 최정훈이 ‘사랑을 사랑하게 될 때까지’의 남성 뮤지션으로 나서 잔나비표 감성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사랑을 사랑하게 될 때까지’는 절제된 어쿠스틱 멜로디와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서정적인 분위기를 이끄는 곡이다. 감성 장인 잔나비 최정훈이 가슴 아린 추억을 담담하게 풀어내며 듣는 이들의 빈 마음을 채운다.

‘사랑’을 사랑하게 될 때까지 계속 사랑할 수밖에 없음을 체념하듯 이야기하는 노랫말이 최정훈의 독보적인 보이스와 만나 추억의 입자처럼 스며들며 짙은 여운을 남긴다.

잔나비는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뜨거운 여름밤은 가고 남은 건 볼품없지만’ ‘가을밤에 든 생각’ 등의 대표곡으로 잔나비표 음악을 들려주며 리스너들의 감성을 책임졌다.


‘사랑을 사랑하게 될 때까지’는 잔나비의 대체불가한 음악적 색깔과 계절을 이끄는 감성, 추억을 자극하는 음색과 만나 또 한번 잔나비만의 음악 세계를 완성하며 리스너들에게 오랫동안 사랑받는 곡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잔나비 최정훈의 ‘사랑을 사랑하게 될 때까지’를 어떤 여성 뮤지션이 바통을 이어받아 새로운 감성을 선보일지 리스너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사랑을 사랑하게 될 때까지’는 뮤직카우를 통해 팬들과도 공유될 예정이다. 리스너들은 뮤직카우 공유 옥션을 통해 해당 음원의 저작인접권료 참여 청구권을 함께 소장하고, 이후 음원이 이용될 때마다 발생되는 저작인접권료를 받을 수 있게 된다. 세부 일정은 뮤직카우 사이트 및 모바일 앱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잔나비의 ‘사랑을 사랑하게 될 때까지’는 18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로비 의혹
    통일교 로비 의혹
  2. 2런닝맨 김종국 결혼
    런닝맨 김종국 결혼
  3. 3강민호 FA 계약
    강민호 FA 계약
  4. 4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5. 5손흥민 토트넘 계약
    손흥민 토트넘 계약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