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싱어게인2' 윤성→박현규 줄줄이 코로나19 확진, 16일 서울 콘서트 불참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인기리에 막을 내린 JTBC '싱어게인2' 톱10 들의 전국투어 콘서트가 진행 중인 가운데 '가정식로커' 윤성과 '보컬타짜' 박현규가 줄줄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판정을 받았다.


지난 9일 부산을 시작으로 전국투어의 막을 올린 '싱어게인2 톱10' 콘서트는 오는 16~17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서울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하지만 톱6 가수 2명이 확진 판정을 받으며 공연에 빨간불이 들어왔다.




싱어게인2 톱6 매니지먼트를 담당하는 MA엔터테인먼트는 13일 "박현규가 13일 오후 감기 증상이 있어 자택에서 자가 진단키트를 이용한 검사를 진행했다. 이후 의료기관에서 신속항원검사를 했고 최종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박현규는 당분간 향후 일정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 및 재택 치료에 전념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오는 16~17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되는 '싱어게인2 TOP10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 공연에도 부득이하게 불참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앞서 윤성도 같은 날 인후통 증상으로 검사를 받고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은 바 있다. 이때문에 윤성과 박현규가 모두 이번 주말 서울 공연에 불참하게 됐다.



gag11@sportsseoul.com


사진출처 | MA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럼 서기장 연임
    럼 서기장 연임
  2. 2대통령 정책
    대통령 정책
  3. 3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4. 4정성호 쿠팡 투자사 주장
    정성호 쿠팡 투자사 주장
  5. 5이재명 울산 전통시장
    이재명 울산 전통시장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