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2.2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쇼미10' 비오, 신곡 '러브 미'로 컴백

이데일리 김현식
원문보기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래퍼 비오(BE’O)가 신곡을 발표한다.

비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러브 미’(LOVE me)를 발표한다.

‘러브 미’는 상대방이 나에게 잘못을 하고 있는 걸 알면서도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바보 같지만 날 사랑해줘’라고 말하는 것밖에 없다는 내용을 담은 곡이다. 비오는 이번 신곡의 작사, 작곡, 편곡을 도맡았다.

비오는 “어떤 사람이 봤을 땐 투정의 정도로 볼 수 있는 곡이지만, 이 곡을 쓸 때 떠올렸던 감정은 약간의 처절함이었다”며 “상대방이 계속해서 다른 누군가와 만나며 나에게 잘못을 하고 있는 걸 알면서 막상 네가 내 앞에 다시 오면 나는 널 사랑한다고 말하기 바쁠 거라는 마음을 너무나 애틋하고 처절한 감정으로 써본 곡”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누구든 한 번쯤 이 관계가 잘못됐다는 걸 알면서도 상대가 너무 좋아서 끊어내지 못했던 경험이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며 “그 감정을 떠올리며 들어주시면 더욱더 감정 몰입이 될 것”이라고 감상 포인트를 짚었다.

2020년 싱글 ‘몬스터’(Monster)로 데뷔한 비오는 지난해 Mnet 힙합 서바이벌 ‘쇼미더머니10’에서 최종 3위에 오르며 이름을 알렸다. 비오는 ‘쇼미더머니10’ 출연 후 ‘리무진’, ‘카운팅 스타즈’(Counting Stars) 등으로 각종 음원 차트를 휩쓸며 높아진 인기를 증명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석현준 용인FC 합류
    석현준 용인FC 합류
  2. 2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3. 3김혜경 여사 UAE
    김혜경 여사 UAE
  4. 4서명진 7연패 탈출
    서명진 7연패 탈출
  5. 5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