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YTN 언론사 이미지

[오늘의 슈스뉴스] 라스 베이거스 접수? BTS의 '더 시티' 프로젝트!

YTN
원문보기
방탄소년단이 '환락의 도시', '엔터테인먼트의 성지'로 불리는 라스베이거스를 접수했다.

현지 시각으로 4월 8일, 9일, 15일, 16일에 방탄소년단의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LAS VEGAS' 콘서트가 진행된다. 이에 하이브는 공연 기간에 맞춰 '더 시티(THE CITY)' 프로젝트 진행을 예고해 큰 관심을 받았다.

'더 시티(THE CITY)' 프로젝트란 방탄소년단과 그들의 콘서트가 열리는 도시를 연결하는 프로젝트로 라스베이거스에서는 콘서트가 열리는 얼리전트 스타디움을 시작으로 약 5km에 걸쳐 보고, 먹고,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을 마련했다.

이에 취재진 역시 'BTS CITY'가 된 라스베이거스에서 덕질 투어를 직접 체험했다.

먼저 콘서트의 뒷이야기를 담은 사진 전시회 'BEHIND THE STAGE : PERMISSION TO DANCE'가 열리는 AREA15 내부에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이번 콘서트를 준비하는 과정이 사진으로 상세하게 담겼다.

특히 전시회 곳곳에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아미와 관련해 발언한 말들이 배치돼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 전시회에 대해 하이브 측 관계자는 "이 전시회는 회차당 200~220명 정도를 받고 있다. 미리 예매를 하고 온 관람객만이 출입이 가능하다. 그럼에도 콘서트가 껴 있는 주말은 매진이라고 보시면 된다"고 말해 현지의 인기를 다시 한 번 실감하게 했다.


이어 사진전이 열리는 장소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마련된 팝업스토어 'BTS POP-UP : PERMISSION TO DANCE in Las Vegas'도 눈길을 끌었다. 방탄소년단을 테마로 한 의류, 팬시 상품은 물론 라스베이거스 테마로 제작된 시그니처 상품까지 마련됐다.

이날 라스베이거스는 30도를 육박하는 더위와 땡볕이 내린 날씨였지만 팝업스토어에는 굿즈를 구매하기 위한 팬들로 장사진을 이뤘다.

만달레이 베이호텔 내부의 '카페 인 더 시티'에서는 방탄소년단이 즐겨 먹는 한식으로 구성된 코스 요리가 선을 보였다.


김밥, 갈비찜, 아이스크림 샌드위치로 구성된 A 코스가 세금 및 봉사료, 음료값을 제외한 가격이 60$라지만 라스베이거스까지 찾아온 아미들에게는 결코 아깝지 않은 한 끼가 될 것이다.

앞서 하이브는 음악 뿐만 아니라 쇼핑과 엔터테인먼트, 식음료(F&B)와 숙박 산업 등과 연계해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체험형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방탄소년단과 하이브가 도시와 연계하며 음악산업의 새로운 청사진을 제시하고 있는 것이다.

YTN star 전용호 PD (yhjeon95@ytnplus.co.kr)

YTN star 곽현수 기자 (abroad@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
팩트 체크 연예 특종이 궁금하다면 [YTN star] 보기 〉
데일리 연예 소식 [오늘의 슈스뉴스] 보기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뉴진스 다니엘 계약해지
    뉴진스 다니엘 계약해지
  2. 2이시영 캠핑장 민폐 논란
    이시영 캠핑장 민폐 논란
  3. 3여인형 이진우 고현석 파면
    여인형 이진우 고현석 파면
  4. 4김건희 면죄부 검찰 반성
    김건희 면죄부 검찰 반성
  5. 5대통령 춘추관 방문
    대통령 춘추관 방문

함께 보면 좋은 영상

YT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독자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