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POP초점]'골때녀' 조작 논란 PD, '골 때리는 외박' 연출..4개월만 복귀

헤럴드경제 조은미
원문보기


[헤럴드POP=조은미 기자]편집 조작 논란으로 '골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던 이승훈 PD가 '골때녀'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복귀한다.

11일 SBS는 보도자료를 통해 새 예능프로그램 '골 때리는 외박'이 첫 방송을 5월 4일로 확정짓고 이수근, 이진호, 규현을 MC로 캐스팅했다고 밝혔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골 때리는 외박'의 연출은 이승훈 PD가 맡는다. 지난 '골때녀' 조작 논란으로 하차한 지 약 4개월 만의 복귀다.

지난해 12월, '골때녀'의 득점 순서가 편집으로 조작 되어 실제보다 치열하고 긴박하게 경기가 풀린 듯 방송 나간 사실이 드러났고, 이에 김영욱 책임 프로듀서(CP)와 연출자였던 이승훈 PD가 징계를 받고 하차했다.

시청자들에게 한차례 실망을 안기고 잡음 속에 '골때녀'에서 하차했던 이승훈PD가 '골때녀'의 스핀오프 격 프로그램인 '골 때리는 외박'의 연출을 맡는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이 점에서 일부 비판의 목소리를 피할 수 없을 것으로 보이기도 한다.

'골 때리는 외박'은 휴식이 필요한 스타들이 전국 방방곡곡 여행을 떠나 휴식을 즐기는 프로그램으로 매 여행마다 달라지는 게스트들의 솔직담백한 모습이 관전 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첫 게스트로는 '골때녀'에서 '독사군단'으로 활약한 FC 아나콘다가 출연을 확정지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2. 2손태진 가족사 고백
    손태진 가족사 고백
  3. 3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4. 4야노시호 이혼 고민
    야노시호 이혼 고민
  5. 5연말정산 AI챗봇
    연말정산 AI챗봇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