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세계일보 언론사 이미지

조작 논란으로 하차한 ‘골때녀’ PD, 4개월 만에 ‘골 때리는 외박’으로 복귀

세계일보
원문보기
SBS 새 예능 ‘골 때리는 외박’에 출연하는 개그맨 이수근과 이진호, 슈퍼주니어 멤버 겸 뮤지컬 배우 규현(본명 조규현·왼쪽부터)

SBS 새 예능 ‘골 때리는 외박’에 출연하는 개그맨 이수근과 이진호, 슈퍼주니어 멤버 겸 뮤지컬 배우 규현(본명 조규현·왼쪽부터)


편집 조작 논란으로 ‘골 때리는 그녀’(이하 골때녀)에서 하차했던 이승훈 PD가 새 예능 ‘골 때리는 외박’으로 복귀한다.

11일 SBS에 따르면 이 PD는 내달 4일에 첫방송 예정인 ‘골때녀’의 스핀오프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외박’의 연출을 맡았다. ‘골때녀’에서 하차한 지 약 4개월 만이다.

앞서 SBS는 지난해 12월에 방영된 ‘골때녀’ 일부 경기의 득점 순서가 편집을 통해 조작된 사실이 드러나자 책임 프로듀서(CP)와 연출자(PD) 등에게 징계를 내리고 제작진을 교체한 바 있다.

‘골 때리는 외박’은 휴식이 필요한 스타들이 마음 가는 대로 전국을 유람하는 여행 예능으로 개그맨 이수근과 이진호, 슈퍼주니어 멤버 겸 뮤지컬 배우 규현(본명 조규현)이 진행을 맡는다.

내달 4일 오후 10시40분에 첫전파를 타는 이 프로의 첫 게스트로는 ‘골때녀’에서 활약했던 ‘FC 아나콘다’팀이 출연할 예정이다.

오명유 온라인 뉴스 기자 ohmew@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2. 2손태진 가족사
    손태진 가족사
  3. 3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4. 4무인기 주장 윤대통령실
    무인기 주장 윤대통령실
  5. 5이혜훈 청문회 개최
    이혜훈 청문회 개최

세계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