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김관우, ‘스트리트 파이터5’ 국가대표 선발전 패자조 결승 진출

OSEN
원문보기

[OSEN=상암, 고용준 기자] 패자조로 출발했지만, 패자 결승까지 거의 무결점의 경기력이었다. 김관우가 단 한 라운드도 내주지 않는 압도적인 실력을 보여주면서 패자조 결승에 진출했다.

김관우는 10일 오후 서울 상암 e스포츠 명예의 전당에서 열린 ‘항저우 아시안게임 스트리트 파이터5’ 국가대표 선발전 조준호와 패자조 준결승서 세트스코어 3-0(2-0, 2-0, 2-0) 완승을 거뒀다.

시종일관 김관우의 기민한 수싸움과 심리전이 돋보였다. 캐릭터로 베가를 선택한 김관우는 첫 세트부터 발록을 고른 조준호를 몰아붙였다. 빠른 압박으로 구석으로 상대를 몰아 붙인 김관우는 유연한 콤보 강타를 잇달아 적중시키면서 두 번의 라운드를 압승으로 정리, 서전을 승리했다.

서전을 패한 조준호가 알렉스가 캐릭터를 변경해 2세트에 나섰지만, 김관우는 앞선 1세트와 마찬가지로 일방적인 공세 끝에 라운드 스코어 2-0으로 2세트도 승리, 매치 포인트 만을 남겨뒀다.

벼랑 끝으로 몰린 조준호는 포이즌으로 캐릭터를 선택해 최후의 반격에 나섰지만, 김관우는 상대에게 좀처럼 틈을 허용하지 않았다. 벽으로 상대를 밀어붙이면서 위 아래를 번걸아 타격하면서 완전히 조준호의 흐름을 무너뜨렸다. 3세트 두 번째 라운드서 조준호가 최후로 힘을 쥐어짜냈지만, 김관우는 화려한 콤비네이션으로 패자조 결승행 티켓을 거머쥐었다. / scrapper@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3. 3미네소타 총격 사망 사건
    미네소타 총격 사망 사건
  4. 4손흥민 절친 토트넘
    손흥민 절친 토트넘
  5. 5유열 폐섬유증 투병기
    유열 폐섬유증 투병기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