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스포츠타임] 'UCL 가자' 손흥민, EPL 득점 '단독 2위 '사냥

스포티비뉴스 박대성 기자, 박진영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박대성 기자] 치열한 프리미어리그 4위 쟁탈전. 토트넘부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까지 챔피언스리그를 놓고 다툽니다. 순위상 유리한 쪽은 토트넘. 손흥민의 한 방이 절실합니다.

토트넘은 영국 빌라 파크에서 애스턴 빌라와 '2021-22시즌 프리미어리그' 32라운드를 치릅니다.

토트넘은 시즌 도중 안토니오 콘테 감독을 선임해 그토록 바랐던 트로피를 열망했습니다. 하지만 모든 컵 대회에서 떨어져 사실상 무관. 올시즌 마지막 남은 목표는 '별들의 전쟁' 챔피언스리그 진출입니다.

아스널이 한 경기 덜 치렀지만, 직전 경기에서 크리스탈 팰리스에 0-3 완패로 추락했습니다. 토트넘은 브라이튼, 웨스트햄, 뉴캐슬 유나이티드를 제압하며 3연승을 확보, 아스널과 승점 동률로 4위에 올랐습니다.

손흥민은 토트넘 연승 행진에 핵심입니다. 웨스트햄과 뉴캐슬 유나이티드전에서 연속골을 기록하며 가치를 입증했습니다. 프리미어리그 27경기 14골, 지오구 조타와 공동 득점 2위로 토트넘에서 누구보다 날카로운 골 감각을 자랑합니다.

전무후무한 대기록도 성큼성큼 바라봅니다. 뉴캐슬 유나이티드전에서 6호 도움을 완성, 6시즌 연속 10골-6도움을 기록했습니다. 남은 일정에서 4도움을 추가한다면 역대 최초 3시즌 연속 10골-10도움입니다.

프리미어리그 최종전까지 남은 9경기. 애스턴 빌라를 잡고 4연승, 마지막에는 한동안 실패했던 '별들의 전쟁'에 복귀해 웃을수 있을지. 손흥민의 발끝이 더욱 기대되는 이유입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미 첫사랑 고백
    미미 첫사랑 고백
  2. 2라건아 더비
    라건아 더비
  3. 3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4. 4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5. 5조지호 파면
    조지호 파면

함께 보면 좋은 영상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독자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